- 여름이면 각광받는 반바지, 남성 쿨비즈룩에도 예외는 없다!
급격히 더워진 날씨, 시원한 쿨비즈룩을 찾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깔끔한 라인에 시원해 보이는 반바지는 그 종류에 따라 다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남성 쿨비즈룩으로 많이 찾는 아이템.
이에 색상과 패턴으로 선보이는 남성 반바지 쿨비즈룩을 소개한다.
◆ 클래식한 쿨비즈룩엔 역시! ’모노톤 반바지’
클래식한 쿨비즈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모노톤의 반바지를 추천한다.
특히 화이트 컬러 반바지는 밝은 컬러감이 경쾌한 분위기를 더하는 동시에 더운 여름을 시원해 보이게 한다.
이때 화이트 컬러의 반바지를 선택한 만큼 그레이 컬러 상의와 슈즈를 매치해 절제된 쿨비즈룩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사진출처:흄(HUM)
화이트 컬러 반바지가 부담스럽다면 인디고 블루 컬러의 반바지를 선택하면 된다.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인디고 블루 컬러 반바지는 화이트 셔츠와 매치하면 깔끔한 쿨비즈룩이 완성된다.
중요한 미팅이 있다면 린넨 소재의 재킷을 걸쳐 격식을 갖추는 것도 방법이다.
◆ '패턴 반바지’로 포인트주기
스타일리시한 쿨비즈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패턴 포인트 반바지를 눈 여겨 보자. 윈도페인 체크가 돋보이는 반바지는 감각적인 패턴으로 단조로운 쿨비즈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이때 바지는 적당한 길이감을 선택해 사내 예의를 갖추는 동시에 패션센스까지 겸비하는 것이 좋다.
▲사진출처:흄(HUM)
젊고 댄디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유니크한 패턴 반바지가 제격이다. 작은 크기의 패턴이 은은한 세련미를 더하는 반바지는 댄디하면서도 트렌디한 쿨비즈룩을 완성할 수 있다.
퇴근 후엔 반바지 밑단을 살짝 접고 모자를 착용하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반바지로 쿨비즈룩을 연출할 땐 샌들보다는 로퍼나 슬립온을 착용해 포멀한 느낌을 더해 보도록 하자.
사진출처: 흄(H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