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배우 한혜진의 가장 아름다운 날들을 함께 하다, 아프리카 아이들을 위한 캠페인!

15.07.21 13:01

배우 한혜진이 ‘클라란스’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프랑스 여성 화장품 브랜드 ‘클라란스’가 예비맘 케어 베스트 셀러인 '예비맘 크림'과 '토닉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 캠페인을 위해 배우 한혜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임신 기간 중 아이들과 가족에게 집중하기를 원해 그간 미디어 노출을 최소화 해 왔던 그녀의 뜻밖의 행보에 대한 질문에 그녀는 


“클라란스에서 최근 아프리카 아이들에게 식량을 지원하는 착한 캠페인을 예비맘 제품들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아이가 타인을 배려할 줄 아는 따뜻한 사람으로 자라주길 바라는데 이 캠페인이 엄마와 뱃속의 아이가 함께하는 선행이 될 것이라 생각해 주저 없이 결정했다”고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특히, 출산을 앞둔 만삭의 배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름답고 기품 있는 그녀의 모습에 화보 촬영에 참여한 스탭들이 모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여배우 한혜진이 최고의 예비맘 케어 제품으로 꼽은 클라란스의 ‘예비맘 크림’과 ‘토닉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은 클라란스의 머스트 해브 예비맘 케어 프로그램의 대표 주자로 수년간 예비맘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2013년 7월 축복 속에 결혼한 한혜진과 기성용은 지난 5월 22일 함께 귀국하여 현재 서울에서 태교에 전념하고 있으며, 오는 9월 출산 예정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
클라란스코리아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4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