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래쉬가드부터 비키니까지, 수영복 따라 어울리는 선글라스는?

15.07.17 10:29

- “래쉬가드는 스포티하게 비키니는 섹시하게”  수영장 퀸카로 등극!


물놀이 시 수영복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선글라스. 선글라스는 자외선으로부터 눈과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더해줄 수 있다. 

특히 해변이나 수영장에서는 자외선이 물에 반사되기 때문에 자외선 지수가 평소보다 배로 높으므로,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지닌 렌즈를 사용한 선글라스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래쉬가드부터 비키니까지 여성 수영복 스타일에 어울리는 선글라스 선택법을 소개한다. 


◆ 올여름 유행! 래쉬가드에 어울리는 선글라스는? 

올여름 유행 아이템인 래쉬가드에는 스포티한 무드가 녹아있는 선글라스가 제격.  경쾌한 오렌지 컬러 템플과 미러렌즈가 어우러진 선글라스는 래쉬가드에 매치하면 발랄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천연 아세테이트 소재가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 서핑 등 활동량이 많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사진:래쉬가드_올리브데올리브/(좌)선글라스_폴리스 스포츠, (우)선글라스_베디베로
▲사진:래쉬가드_올리브데올리브/선글라스_(좌)폴리스 스포츠, (우)베디베로

컬러풀한 래쉬가드 패션에는 투명 선글라스로 청량감을 더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투명한 프레임과 실버 템플이 어우러진 선글라스는 캔디컬러 래쉬가드에 매치하면 스포티하면서도 걸리시한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안경 다리 부분에 가미된 스카이블루 컬러가 래쉬가드 상의와 통일감을 주는 것은 물론 은근한 포인트를 더해준다.


◆ 비키니부터 원피스 수영복, 레트로하거나 섹시하거나

매니시한 분위기가 녹아있는 보잉 스타일 선글라스는 이번 시즌 트렌드인 1970년대 레트로 무드 연출에도 좋을뿐더러, 페미닌한 비키니에 착용 시 감각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또 동그란 쉐입의 렌즈와 유니크한 클립온 디자인이 패셔너블한 멋을 살리고자 할 때 눈 여겨 볼 만하다.

▲사진:수영복_액세서라이즈/(좌)선글라스_베디바이 베디베로, (우)선글라스_베디바이 베디베로
▲사진:수영복_액세서라이즈/선글라스_(좌)베디바이 베디베로, (우)베디바이 베디베로

심플한 원피스 수영복에는 볼드한 패턴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어떨까. 프레임에 패턴이 가미된 선글라스는 세련된 듯 시크한 분위기를 어필하고자 할 때 추천하는 아이템. 여기에 골드 컬러 템플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무드를 어필할 수 있다. 

이와 같이 패턴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모던해 보이는 비결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제공:(주)유끼커뮤니케이션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4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