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배우 서강준, 광고 촬영서 시크+귀요미 반전 매력 발산!

15.07.16 13:52

-‘화정’ 서강준, 잔망美 터지는 비하인드 컷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이자 배우인 서강준이 광고 촬영장에서 반전매력을 뽐냈다. 

현재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화정'에서 순수한 꽃선비의 샌님 같은 매력과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화기도감의 교리 '홍주원'으로 열연 중인 서강준이 최근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통해 시크함과 귀여운 매력을 오가는 이중매력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사진제공:판타지오
▲사진제공:판타지오

공개된 사진 속 서강준은 촬영 대기 중 소품 과일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미소를 짓기도 하고, 강아지를 품에 안고 쓰다듬으며 해맑은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촬영이 시작되면 진지하게 몰입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이날 서강준은 서 있기만 해도 땀나는 무더운 날씨에 두꺼운 옷을 껴입고 지칠 만도 하지만 수트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해맑은 미소와 입담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한편 서강준은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화정'에서 조선 최고의 명문가 집안의 장자 홍주원 역을 맡아 깊이 있는 눈빛과 다양한 감정연기를 선보이며 끊임없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제공:판타지오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