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연예] 신인 모델 유리사, “사람이야? 인형이야?”

15.07.13 11:13

- 중국 인터넷 뜨겁게 달군 화제의 ‘신비소녀’?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한 유리사에 한, 중, 일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국내 게임업체와 국내외에서 모델로 활동했던 유리사는 일반에게는 낯선 이름이지만 마니아들에게는 ‘인형 미모’로 열광적 지지를 받았던 인물로 한, 중, 일에 큰 팬덤을 거느리고 있다. 


중국에서 “영원히 늙지 않는 바비인형 같은 신비소녀”라는 극찬을 받는 유리사는 박신혜, 소녀시대 등 최고의 한류스타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며 중국의 新 워너비걸로 등극했다. 


유리사의 이같은 매력은 천연의 얼굴임에도 불구하고 인형처럼 예쁜 외모와 비현실적 느낌을 주는 몽환적 분위기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중국 팬들은 분석하고 있다. 


호수처럼 크고 맑은 눈에 촉촉이 젖어 있는 표정, 늘씬하면서도 볼륨 있는 몸매, 스쿨룩과 로리타 패션을 통해 표출되는 동화적 이미지, 순정만화에서 곧바로 뛰쳐나온 듯이 남성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며 청순과 섹시의 경계를 넘나드는 복합적 콘셉트가 크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


중국 네티즌의 열광 속에 단숨에 화제의 ‘신비소녀’로 떠오른 유리사는 화제가 된 외모만큼 새로운 블루칩 모델로 주목받을 수 있을지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스타하우스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6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