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선글라스, 어떤걸로 사야할까? 아직도 고민중이라면...

15.07.09 10:42

- ‘바캉스 필수품’ 선글라스, 미러렌즈로 스포티하게? 유니크 템플로 감각있게?


선글라스는 내리쬐는 태양에서 시력을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바캉스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선글라스를 장만하려는 이들을 위해 바캉스 선글라스 구입 시 눈 여겨봐야 할 점을 소개한다.


◆반짝반짝 눈이 부시는 ‘미러렌즈 선글라스’

이번 시즌 각광받는 미러렌즈 선글라스는 스포티한 느낌을 자아내 물놀이 시 제격이다. 

투명한 아세테이트 소재와 어우러진 미러렌즈 선글라스는 경쾌하면서도 가벼운 느낌을 살리고자 할 때 좋다. 특히 유연성이 좋고 가벼운 천연 아세테이트 소재는 물놀이 시 선글라스를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비결로 손꼽힌다.

▲ 사진출처:베디베로
▲ 사진출처:베디베로

호텔에 방문한다면 보다 고급스러운 멋이 느껴지는 미러렌즈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골드 미러렌즈가 화려한 듯 럭셔리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보잉 선글라스는 가느다란 골드 컬러 프레임과 템플이 시크한 느낌까지 고조시킨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보잉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고르는 것이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다.


◆ 개성강한 패션피플을 위한 유니크 바캉스 선글라스

톡톡튀는 개성을 자랑하는 패션피플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로 바캉스 기분을 낼 수 있다. 

밝은 컬러의 레오퍼드 패턴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는 화려하면서도 시크함을 추구하는 패션피플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다른 액세서리없이도 꾸민 듯한 느낌을 줄 수 있어 좋다. 또한 빅사이즈 렌즈가 착용 시 얼굴을 더욱 작아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선사한다.

▲사진출처:베디베로
▲사진출처:베디베로

프레임과 템플의 컬러를 다르게 한 선글라스도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 강렬한 레드 컬러 템플이 눈길을 사로잡아 ‘핫썸머’의 느낌을 고스란히 드러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때 템플의 두께감이 있는 선글라스는 레드 컬러의 강렬한 느낌을 배가시킬 수 있다.


세원ITC 관계자는 “바캉스를 앞두고 선글라스를 고를 땐 렌즈의 자외선 차단과 천연 아세테이트 소재 사용 여부를 세심하게 살필 것”이라며 “물놀이 등 휴가에서 돌아온 후에는 중성세제를 사용해 선글라스를 세척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베디베로 BY 세원ITC, 자료제공:(주)유끼커뮤니케이션)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7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