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스타☆들의 공항패션은? 놈코어룩에 악세서리로 패션 포인트를 똭!

15.07.08 11:02

- 김우빈, 송지효, 이민호, 샤이니 민호, 수영까지 그들만의 패션 포인트는?


1. 김우빈

- when? 6월 26일 
- to where? 중국 상하이 
- why? 캘빈클라인 워치 & 주얼리 아시아 프레스 이벤트 참석
- fashion?

모델 출신 배우답게 훤칠한 키가 우선 눈에 들어온다. 데님 셔츠와 팬츠를 스타일링하여 웬만한 패셔니스타가 아니면 소화하기 힘들다는 '청-청'패션을 선보였다.

소매를 살짝 걷은 그의 팔뚝에서 압도적인 남성미를 느낄 수 있다. 

포인트 패션으로 네이비 컬러의 시계(캘빈클라인 워치)를 착용하여 김우빈의 남성미를 더 짙게 만들었다.


2. 송지효


- when? 7월 2일
- why? '런닝맨' 팬미팅 참석
- fashion?

오버사이즈 선글라스와 내츄럴한 헤어스타일로 트렌디한 모습을 보였다. 올 화이트 룩의 그녀는 특히 허리 부분이 시스루 의상으로 다소 파격적인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포인트 패션으로 핑크 컬러와 체크 무늬가 돋보이는 가방(버버리)을 들어 위트있는 모습을 더하고 있다. 


3. 샤이니 민호


- when? 7월 4일
- to where? 일본
- why? ‘SM TOWN LIVE WORLD TOUR in JAPAN’ 참석
- fashion?

평소 밝고 에너지 넘치는 샤이니의 민호는 이 날 만큼은 올 블랙 룩으로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포인트 패션으로는 레드와 블랙의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백팩(COACH)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4. 소녀시대 수영


- when? 7월 4일
- to where? 일본
- why? ‘SM TOWN LIVE WORLD TOUR in JAPAN’ 참석
- fashion?

캐주얼한 데님 스커트에 블랙 티셔츠로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보였다.  빈티지한 느낌의 골드 컬러 토트백(COACH)을 포인트로 매치하였다.


5. 이민호

- when? 7월 5일
- to where? LA
- why? 화보촬영
- fashion?

엘르 화보 촬영 차 미국 LA로 출국하는 이민호는 이기적인 기럭지와 여심을 흔드는 '남친룩'으로 댄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는데, 

그래픽 셔츠(버버리)에 블랙 블루종, 빈티지한 청바지를 매치하여 심플하고 편안한 공항 패션을 보여주고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제공:디마코, 비주컴)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0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