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레드 백' 색상만큼 강렬한 아이템! 어디껀지 궁금해~

15.07.07 15:33

- '가면' 드레수애, 레드 클러치 vs '여왕의 꽃' 레나정 김성령, 버건디 백


지난 2일 방송된 SBS ‘가면’ 12회에서는 과거 서은하가 자신에게 선물한 드레스를 1년 뒤 수애가 받아보며, 서은하의 1년 전 메시지를 확인했다. 이에 수애는 파티에서 레드 드레스를 선택하여 서은하로 완벽하게 변신한 뒤 연정훈을 도발했다.

▲사진출처:SBS '가면' 12회 방송분 캡쳐
▲사진출처:SBS '가면' 12회 방송분 캡쳐

이는 수애가 서은하로 완벽히 탈바꿈하며 ‘절대 따르지 않겠다’ 묵언의 선언이었다. 

수애와 연정훈이 사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 돋보였던 수애의 레드 클러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로사케이(rosa.K)’ 브랜드의 '프라하 클러치'로 지난 수애의 프라하 토트백에 이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지난 27일 밤 10시에 방송 된 MBC 드라마 ‘여왕의 꽃’ 31회에서는 레나정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며 위기에 처하는 레나정(김성령)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성령은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 롱스커트를 착용하여 슬림한 바디라인을 자랑했으며, 강렬한 버건디 레드 컬러의 가방을 매치하며 극중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의 패션을 완성했다. 

▲ MBC '여왕의 꽃' 31회 방송분 캡쳐
▲ MBC '여왕의 꽃' 31회 방송분 캡쳐

김성령이 31회에서 착용한 가방은 이태리 가방브랜드 ‘자넬라토’ (ZANELLATO) 의 ‘니나’ 백으로 시크함과 여성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어필하는 아이템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SBS '가면', MBC '여왕의 꽃', 로사케이, 자넬라토)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