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고민고민하지마~ 바캉스룩 2탄 - 시크하고 페미닌한 스타일이라면 이렇게!

15.07.07 13:11

1년을 기다린 끝에 돌아온 여름 휴가이니만큼 휴가지의 선택과 여행 일정 계획에도 신중하겠지만, 평소 스타일에 민감한 여성이라면 휴가지 스타일링에도 신경을 쓰고 있을 터이다. 

평소 화려하고 경쾌한 스타일보다 모노톤의 세련되고 시크한 패션 혹은 여성스러운 패션을 선호한다면, 다음과 같은 스타일링을 추천해본다.
 

◆ 블랙 & 실버 시크 스타일링
 
자유로운 보헤미안 무드가 느껴지는 와이드 팬츠는 기본 블랙 상의와 매치하여 가벼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며, 활동량이 많은 휴가지에서 편안하게 몸을 움직일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여기에 작은 액세서리들을 착용함으로써 시크한 느낌 살려주자. 얇은 스트랩의 시계와 실버 컬러의 액세서리를 함께 레이어링하면, 가벼우면서도 심플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구호/로즈몽 by Gallery O’clock/락포트
▲ 구호/로즈몽 by Gallery O’clock/락포트

마지막으로 유니크한 디자인의 라피아 소재 숄더 백과 블랙컬러의 슈즈를 매치하면 머리부터 발 끝까지 시크하면서 감각적인 바캉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아이보리 & 브라운 페미닌 스타일링

시크한 스타일보다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해주고 싶은 여성이라면, 아이보리색 원피스를 추천한다. 얇고 가벼운 린넨 소재로 선택한다면 시원함뿐만 아니라 여리여리한 컬러감으로 한 층 더 페미닌함을 부각시켜 줄 수 있다. 

허전한 손목에는 다른 악세서리들과 레이어링하여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팔찌를 선택해 본다.

▲ 구호/뚜아후아 by JUME/오그램/락포트
▲ 구호/뚜아후아 by JUME/오그램/락포트

또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운 호피무늬가 눈에 띄는 여행가방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과 스타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발이 편안한 슈즈를 착용하여 장시간 외출에도 피로감을 덜어 완벽한 바캉스 룩을 만들 수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제공:데크인터내셔널)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