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고민고민하지마~ 바캉스룩 1탄 - 스트라이프 아이템 활용하여 시원하게!

15.07.07 11:23

- 체감 온도는 낮추면서 스타일링 지수는 한껏 높일 수 있는 여름철 워너비 제품인 스트라이프 아이템을 활용한 바캉스룩 스타일링


◆ 남성, 멋스러움을 더한 댄디한 섬머룩

여름철 주목받은 기본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어느 팬츠를 매치 해도 무난하게 어울려 스타일링 하기 쉽다. 

블랙 혹은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화이트 혹은 밝은 베이지 컬러의 팬츠를 함께 착용하면 기본적인 마린룩을 완성할 수 있는데, 여기에 몇가지 포인트 아이템을 더하면 멋스러우면서도 바캉스 느낌을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선글라스_오뚜르/워치_가가 밀라노/티셔츠,팬츠,파나마햇_바버/토트백,슈즈_롱샴
▲ 선글라스_오뚜르/워치_가가 밀라노/티셔츠,팬츠,파나마햇_바버/토트백,슈즈_롱샴

바캉스룩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내리쬐는 햇볕을 막아 줄 선글라스와 모자다.  시원한 소재로 제작된 파나마햇의 경우는 통풍이 잘 되어 시원할 뿐만 아니라 꾸미지 않은 듯 댄디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은 잇 아이템이다.

남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인 시계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바캉스룩 아이템인데, 시원한 컬러감이 들어간 스트랩 워치나 러버 밴드를 추천한다. 러버 워치는 비누나 물로 손쉽게 세척이 가능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착용하기 좋다. 

캉스를 준비하다보면 이것 저것 챙길게 많아지기 마련이다. 이럴땐 실용성을 높이면서도 무겁지 않은 가벼운 소재의 보스턴백이나 빅백으로 트렌디한 섬머룩을 완성해 보자. 


◆ 여성, 사랑스러움을 더한 마린룩

여름이면 주목받는 마린룩은 선원, 해병, 바다 등이 모티브가 되는 패션으로 네이비 혹은 화이트 컬러와 스트라이프가 많이 활용된다. 

특히 스트라이프 제품은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통하는데, 스트라이프 티셔츠나 원피스에 사랑스러움을 더해 줄 포인트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면 러블리하면서도 시원해 보이는 섬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린넨 소재로 청량감을 높이면서도 실용적인 사이즈에 빅 토트백이나 시원해 보이는 메탈 워치 혹은 컬러 가죽 스트랩 워치를 함께 매치하면 한 층 더 멋스럽게 바캉스룩을 연출 할 수 있다. 

▲ 스트로햇_H&M/토트백,샌들_롱샴/원피스_바버/선글라스_오뚜르/워치_프레드릭 콘스탄트
▲ 스트로햇_H&M/토트백,샌들_롱샴/원피스_바버/선글라스_오뚜르/워치_프레드릭 콘스탄트

발목을 잡아주는 앵클 샌들은 숏팬츠나 원피스를 입었을 경우 드러나는 발목을 더욱 가늘고 늘씬하게 보이게 한다. 

뜨겁게 내리쬐는 햇빛을 막아주면서 바캉스 느낌을 자아내는 썸머필수품인 스트로햇과 선글라스는 종류와 컬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데, 선글라스테에 화사한 컬러감이 들어간 제품이나 미러 선글라스는 야외 활동 룩에 매치하기 좋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제공:보이스컴)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