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휴가를 위한 원피스룩, '점프수트'부터 '롱원피스'까지
무더위 속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에 대한 준비가 한창이다.
계곡, 산, 바다 등 각지의 휴양지 중에서도 맑은 하늘과 어우러지는 해변이 아름다운 바다가 이번 휴가 때 가장 가고싶은 피서지로 떠올랐다. 때양볕이 내리쬐는 해변가에서 자외선으로부터 내 몸을 지켜줄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원피스 아이템을 소개한다.
▶ 점프수트로 편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
무더위를 피해 찾아간 해변가에서는 무엇보다도 간편하고 활동하기 편한 스타일이 제격이다. 이때, 상의와 바지가 하나로 이어진 원피스형 수트 즉, 점프수트는 입고 벗기에도 편할 뿐 아니라 바람이 많이 부는 해변가에서 자유로운 활동성을 부여한다.
▲사진출처:레니본
시크한 블랙컬러의 점프수트는 상단부위에 고급스러운 레이스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면서 허리밴드를 통해 자연스러운 핏을 연출했다.
▲사진출처:레니본
부드러운 레이온 소재와 기하학적인 프린트가 돋보이는 트랜디한 점프 수트는 여성스러우면서도 개성 있는 룩을 완성시켰다. 또한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엣지 있는 실루엣 연출도 가능하다.
▶ 드레시한 롱 원피스로 여성미를~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자외선의 지수도 덩달아 상승하고 있다. 특히,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에는 선크림 만으로 내 몸을 지키기에는 여러 번 덧발라줘야 하는 수고스러움이 따른다.
이러한 자외선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면서 스타일도 함께 지킬 수 있는 다채롭고 화사한 컬러감의 롱 원피스를 소개한다.
▲사진출처:레니본
시원한 블루 컬러의 롱원피스는 플라워 프린트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허리부터 내려오는 주름 디테일과 리본 벨트로 한층 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사진출처:레니본
화려한 프린트의 롱원피스는 채도 높은 비비드한 컬러감과 은은하게 비치는 시스루 소재로 이국적인 분위기와 여성미를 동시에 살렸다. 또한, 기존의 원피스들 보다 높은 허리선으로 롱 앤 린 실루엣을 연출해주며 여유로운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준다.
누구보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되고 동시에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점프수트와 롱원피스로 여름휴가를 더욱 즐겨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