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뷰티] '무한도전' 유이의 소개팅 메이크업, 어떻게 한거야?

15.06.29 11:52

- 100% 애프터를 부르는 유이의 소개팅 메이크업 따라잡기


광희의 마음을 사로잡은 유이, 그녀는 공개된 짧은 동영상에도 남다른 미모를 뽐내며 화제가 되었다.  뷰티 아이콘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유이의 메이크업 시크릿이라면 올 여름, 소개팅 애프터율은 100%!  

▶ 매끈한 피부결과 또렷한 눈매로 호감도 UP

▲사진출처:MBC'무한도전' 방송캡쳐
▲사진출처:MBC'무한도전' 방송캡쳐

유이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제니하우스 올리브 무진 부원장은 “스킨 케어의 마지막 단계 제품을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퍼펙트 스킨을 연출하려면 피부에 탄탄한 힘을 주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제품으로 기초를 잘 다져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날 유이는 디올의 퍼펙트 스킨크리에이터, 캡춰 토탈 드림스킨으로 매끄럽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를 완성했다. 디올 캡춰 토탈 드림스킨은 스킨케어 제일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피부를 즉각적으로 매끈하게 만들어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이 잘 받는 무결점 피부를 완성했다. 

▶ 촉촉하게 빛나는 핑크립으로 소개팅남의 시선 집중!

웃는 얼굴과 촉촉하게 빛나는 핑크립이야말로 소개팅 백전 백승의 필수 무기이다. 예고 동영상 속 유이는 시종일관 웃는 얼굴을 보이는 한편, 반짝 반짝 빛나는 핑크립으로 시선을 한눈에 모은다. 

 
무진 부원장은 “입술이 지저분하면 전체적인 인상을 흐릴 수 있으니 메이크업 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자연스러운 핑크컬러 립밤으로 화사하게 베이스를 만든 후, 생기 있는 핑크톤의 립글로스를 덧발라 볼륨과 화사함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유이의 핑크립의 비결은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핑크. 국민 립밤으로 널리 알려진 디올의 베스트 셀러이다. 여기에 선명한 발색과 윤기로 정평이 난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 479 마지끄 컬러를 살짝 덧발랐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MBC'무한도전'방송캡쳐, 자료제공:디마코)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