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여름엔 간편한 원피스가 최고! '소녀부터 여인까지' 다양한 스타일링

15.06.24 14:59

- 화보 속 박신혜의 각양각색 원피스 패션! “여름엔 역시 원피스”


가만히 있어도 땀나고 지치는 여름, 옷 입는 것마저 번거롭고 귀찮을 때가 있다. 이때 상하의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옷이 바로 원피스 아니겠는가.

원피스는 간편하게 코디를 끝낼 수 있어 여름에 더욱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다양한 여름 원피스 패션을 소개해 본다.


◆ 풋풋한 소녀 느낌 발산하는 원피스 아이템

티셔츠 원피스는 원피스의 장점인 간편함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움이 올 한해를 강타한 놈코어 트렌드에도 완벽하게 부합한다. 

화보 속 박신혜가 착용한 티셔츠 원피스는 일러스트가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디자인에 감각을 더해준다. 여기에 굽이 낮은 단화를 신어주면 원피스의 편안한 느낌을 한층 고조시킬 수 있다.

▲ 사진출처:비키
▲ 사진출처:비키

아기자기한 패턴의 소녀풍 원피스는 사랑스러운 이미지 연출에 제격이다. 화이트와 블루 컬러가 어우러진 원피스는 청량한 느낌을 선사해 휴가지 원피스로도 안성맞춤.

이때 박신혜처럼 여름 유행 아이템인 밀짚모자를 함께 매치하면 더욱 발랄한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다.



◆ 원피스 하나만 있으면 성숙한 여인으로 바로 변신!

슬림한 핏의 원피스는 여성미를 뽐내고자 할 때 좋다. 박신혜는 화보에서 블랙 미니 원피스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때 보다 세련된 감각을 선보이려면 사다리꼴 모양의 네크라인과 같이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된다. 

이와 같이 성숙한 느낌의 원피스는 친구들과의 모임, 데이트와 같이 한껏 꾸며야 하는 날 추천한다.



몸매를 더욱 날씬해 보이게 하는 것도 원피스의 장점 중 하나다. 에이 라인 실루엣의 원피스는 허리 라인을 잡아줘 체형 커버는 물론 하늘하늘한 시폰 소재가 여성미의 극치를 뽐낼 수 있다. 또 큼지막한 별 무늬 프린트가 화려한 멋까지 배가시킨다.



여름엔 특히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원피스를 찾는 여성들이 많은데, 디자인은 물론 면, 마, 혹은 시폰과 같은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선택하는 것도 좋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비키, (주)유끼커뮤니케이션)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