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흥행퀸의 화려한 컴백! 엄정화의 강렬한 매력 담긴 섹시 화보~

15.06.24 14:04

- 배우 엄정화, 독보적 존재감과 강렬한 매력! 시선 압도하는 패션지 화보 공개!

엄정화, 송승헌의 첫 만남 그리고 김상호, 라미란, 서신애의 가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미쓰 와이프'.  영화 속에서 역대급 반전 캐릭터로 돌아온 코미디퀸 엄정화의 당당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담아낸 화보가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엄정화의 화보는, 하루 아침에 싱글 변호사에서 애 둘 딸린 아줌마로 인생 반전을 맞이한 '미쓰 와이프'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화려하고 과감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한 엄정화는 매 컷 강한 눈빛과 당당한 포즈로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하는 것은 물론,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최고 여배우의 포스를 그대로 보여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엄정화는 "성공이라는 벽에 갇혀 지내던 여자가 가족이라는 예상치 못한 감정에 부딪히면서 마음의  벽을 무너뜨리기 시작한다. 이번 작품을 통해 싱글 여자가 느낄 수 없었던 감정들을 잠시나마 경험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영화 소개>

1.gif


명품은필수! / 남자는백해무익! / 결혼은절대사절!   승소율 100% 잘 나가는 억대연봉 싱글 변호사이연우

꿈에 그리던 뉴욕 본사 발령을 앞둔 어느 날, 연우(엄정화)는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당한다.  생사의 위기에 놓인 연우 앞에 나타난 수상한 남자이소장’(김상호).   그는 한 달간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면 다시 원래의 삶으로 돌려 보내주겠다고 제안한다.

, 조건은 누구도 그녀의 정체를 알아차려서는 안 된다는 것!

절약은? 필수! / 명품은? 백해무익! / 외식은? 절대사절!   동네에서 잘나가는 아줌마 하늘 엄마되다

제안을 수락한 후 눈을 뜬 그녀에게 찾아온 건 애 둘 딸린 아줌마의 전쟁 같은 일상!  구청 공무원인 애처가 남편 성환’(송승헌)과 “밥줘”와만원만을 외치는 아이들,  동네 아줌마 부대와의 폭풍수다에 장당 35원 봉투 접기 알바까지청천벽력 같은 인생반전으로 패닉에 빠진 연우.

하지만 여전히 고급진 변호사의 속성(?)을 버릴 수 없는 연우는 돌발 행동을 이어가고,

남편 성환과 아이들은 영문도 모른 채 아내, 엄마의 변화에 당황하기 시작하는데…!

난 누구? 여긴 어디?  딱 한달,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그녀의 반전 라이프가 시작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제공:메가박스 (주)플러스엠)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8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