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썸머 악세서리, 워치! "BMW MINI"부터 "이세이미야케"까지

15.06.24 13:47

- 심플하면서도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의 패션 포인트를 주어 당신의 기분을 업 시켜줄 수 있는 워치 아이템!


▶‘Sporty & Chic’
 
최근 트렌디한 디자인의 패션 아이템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는데, BMW MINI 자동차의 공식브랜드인 미니워치는 크로노 그래프의 디자인으로, 여백없이 배치된 인덱스와 크로노가 시계에 역동적인 느낌을 준다.  또한 MINI 계기판을 연상시키는 크로느들은 시계에서 금방이라도 뛰어나갈듯한 스포티함을 자랑한다. 

▲왼쪽부터 BMW MINI 워치, 끌로드베냐 워치
▲왼쪽부터 BMW MINI 워치, 끌로드베냐 워치

블랙 컬러의 메탈 소재 워치는 스위스 전통 워치 브랜드 끌로드베냐(CLAUDE BERNARD)는 블랙 회전 베젤과 다이얼이 시계에 안정감과 고급스러운 느낌과 심플 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Rubber & Plastic’
        
시원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표현하고 싶다면 러버 밴드 워치를 추천한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일본 대표 브랜드 이세이미야케(IsseyMiyake) 워치는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땀과 오염에 강하고 일상적인 스크래치와 충격에 강해 활동하기 편한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이세이미야케 워치
▲사진출처: 이세이미야케 워치


또한, 이세이 미야케에서 새로운 컨셉의 O 시리즈는 브레이슬릿 형태의 주얼리 워치로 플라스틱소재로 다양한 컬러감으로 여름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제공:쏠트컴)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