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다가오는 장마철 대비, 우리 아이 or 조카를 위한 실용적인 선물 제안!

15.06.23 09:35

- 장마철 키즈 생활백서! 꼼꼼한 피부 관리, 방수 패션 필수


장마철이 다가오면서 어린 자녀를 둔 엄마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세균 번식이 많아지는 장마철은 자녀의 피부 건강도 악화될 수 있기 때문. 이때 올바른 뷰티 습관과 방수가 되는 패션 아이템을 마련해두는 것이 도움이 된다.  장마철이 두렵지 않은 센스있는 엄마, 혹은 적시의 선물로 센스있는 이모 (혹은 삼촌?)이 되어보자.

장마철 보송보송한 피부를 위한 첫걸음은 바로 꼼꼼한 클렌징이다. 특히 연약한 어린 아이의 피부가 습기, 땀 등으로 예민해진 상태이므로 천연 성분의 내추럴 바디워시를 사용, 온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꼼꼼하게 씻는 것이 중요하다.

또 눅눅함을 없애기 위해 가동한 에어컨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하니 보습력이 뛰어난 크림을 바르는 것이 좋다. 씨드버터나 시어버터가 함유된 강력한 보습 효과를 지닌 크림을 선택해야 연약한 아이 피부에 부드럽고 자극 없이 피부에 스며든다.

▲사진출처:그라함스코리아, 디즈니시계, 뽀빠파리 슈즈,
▲사진출처:그라함스코리아, 디즈니시계, 뽀빠파리 슈즈,

뿐만 아니라 외출할 땐 방수 기능성을 지닌 신발, 시계를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젤리 슈즈 혹은 레인부츠를 신어 빗물이 피부에 닿지 않도록 하고, 외출 후에는 신발 내부의 물기를 완벽하게 제거하도록 한다. 이와 같은 방수 아이템은 통통 튀는 컬러로 고르면 장마철의 우중충한 분위기 전환에도 좋다.

평소 아이가 아토피, 습진 등 피부 질환이 있다면 장마철에는 더욱 피부 관리에 심혈을 기울여야 하며, 외출복과 침구류도 항상 청결함을 유지해야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제공:유끼커뮤니케이션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