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시원한 티셔츠 한장으로 데일리룩부터 바캉스룩까지 어때?

15.06.22 16:55

- 그래픽 티셔츠 VS 스트라이프 티셔츠  바캉스룩으로도 활용, 만능 아이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바캉스 계획에 돌입한 이들이 많다. 바캉스를 떠난다는 들뜬 마음과 동시에 휴가지에서 멋진 스타일을 뽐내기 위해 뭘 입어야 할지 고민이 많을 때다.

이때 편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겸비한 티셔츠가 남녀 바캉스룩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에 휴가지에서 패셔니스타로 만들어줄 남녀 티셔츠 아이템을 소개한다.


◆ 그래픽 티셔츠 하나면 내가 바로 휴가지 패셔니스타

올 여름 그래픽 티셔츠가 가장 핫 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화려한 그래픽 프린트가 돋보이는 그래픽 티셔츠를 남성이 입으면 꾸미지 않은 듯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특히 보기만 해도 시원한 풍경의 그래픽 프린트가 트렌디하고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사진출처:행텐
▲사진출처:행텐

여성은 그래픽 레터링이 살짝 가미된 티셔츠를 선택해 엣지있는 바캉스룩을 연출해보자. 레터링 안에 그래픽이 더해진 행텐 그래픽 티셔츠는 산뜻하면서 스트릿한 감성을 물씬 풍긴다.

이에 더해 은은한 파스텔 컬러가 여성스러운 분위기까지 자아낸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스커트를 함께 매치하면 감각적인 바캉스룩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여름철 대표 아이템, 스트라이프 티셔츠 

여름철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은 바로 스트라이프 티셔츠. 화이트 컬러에 얇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훈훈한 남성미를 연출하기 제격인 아이템. 이때 스트라이프 티셔츠 목 부분 단추 하나를 푸르면 자연스러우면서 멋스러운 바캉스룩이 연출된다.

깜찍하고 발랄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은 볼드한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좋다.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트렌디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캐주얼하면서 경쾌한 느낌을 준다. 

또 패턴과 같은 컬러의 포켓 디테일이 활동적인 분위기까지 한껏 배가시킨다. 여기에 데님을 활용한 의상을 함께 매치한다면 상큼 발랄한 마린룩을 완성 할 수 있다.

데일리룩부터 바캉스룩까지 활용할 수 있는 티셔츠 아이템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그래픽 티셔츠나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컬러만 다르게 선택해도 커플, 친구끼리 피크닉 커플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행텐, 유끼커뮤니케이션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