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시세이도 뮤즈’ 홍은희, 여배우의 두 얼굴?!

15.06.22 10:44

- 화보 통해 순수+고혹 반전 넘나드는 매력 선보여

 
배우 홍은희의 반전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맑은 피부와 방부제 미모, 남다른 입담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배우 홍은희의 반전 매력이 공개됐다. 

지난해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서 강단 있는 모습으로 인기를 끌었던 홍은희가 매거진 ‘노블레스’를 통해 공개된 메이크업 화보에서 청순과 도발을 오가는 이중적인 여성의 매력을 선보인 것.  홍은희는 이번 화보에서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을 다양하게 시도, 청순함과 도발적인 상반된 스타일을 넘나들며 대세 여배우의 면모를 과시했다.

▲사진:나무액터스 제공
▲사진:나무액터스 제공

홍은희는 촬영 당시 깊이 있는 눈빛과 아우라, 다양한 포즈로 단시간에 베스트 컷을 만들어내 주위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촬영 중간에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직접 의견을 제안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관계자들의 만족도를 한껏 높였다는 후문. 


아름다운 미모뿐 아니라 현명한 면모로 ‘워너비’ 여성상으로 자리매김한 홍은희는 “가만히 있는 것을 싫어한다. 부지런히 활동하는 것을 좋아한다. 몸과 마음에서 긴장의 끈을 느슨하게 풀어놓은 적이 없다”고 말하며, 한결같이 맑고 건강한 피부와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로 꼽았다. 

덧붙여 많은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메이크업에 대해서는 “평소에는 주로 민낯으로 다니지만, 가끔 세안 전에 화장대 앞에서 여러 가지 메이크업을 해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야 자신에게 어울리는 느낌을 찾을 수 있는데, 아이와 립 메이크업을 많이 시도해보는 편이다”라고 밝혔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노블레스, 나무액터스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