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플라워 원피스, 데일리룩으로 딱! 부담스럽지 않게, 편안하게, 여성스럽게!

15.06.18 15:57

- 같은듯? 다른듯 다양한 분위기를 가진 플라워 원피스의 매력


다른 계절보다 특히 더운 여름이면 시각적으로 시원시원한 큰 패턴의 플라워 원피스에 눈길이 가는건 당연하다.  게다가 '원피스=여성스러움 or 특별한 날 입는 옷'에서 이제는 발랄함과 동시에 편안함을 주는, 데일리 룩에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아래 분위기가 다른 두 개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비교해보며, 나에게는 어떤 스타일이 더 잘 어울릴지 살펴보자.


1. 나인걸(NAIN GIRL)의 '썬플라워 모던 드레스'


귀여우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이 가득한 이 원피스는 여름의 태양을 닮은 큼직한 ‘Sunflower’ 프린트와 ‘Black & White’의 컬러 배색이 특징이다.

또한 어깨 부분의 셔링과 스커트 부분의 플레어 라인이 전체적으로 발랄한 느낌을 살려준다.


2. 폴앤조(PAUL&JOE)의 '팝 플라워 원피스 (Pop Flower One-piece)'


와일드한 플라워 패턴을 기하학적으로 표현한 제품으로 팝 컬러적인 요소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꼬임을 더한 웨스트 포인트는 편안한 바디라인을 살려주고 셔츠형으로 디자인 하여 여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매력적으로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나인걸, 폴앤조 / 자료제공:비주컴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