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수영장 시선 집중! 선글라스 스타일링으로 더욱 패셔너블하게

15.06.17 15:15

- 수영장 스타일링의 꽃  선글라스,  나는  ‘핀업걸' or '시크걸’ ?


예년보다 이른 더위에 곳곳의 수영장이 벌써부터 인산인해다. 이때 비키니보다 주목해야 할 패션 아이템은 다름아닌 선글라스. 

한층 다양해진 디자인의 선글라스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비치룩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다. 올 여름, 자신만의 스타일을 살린 선글라스로 수영장 시선을 강탈 해보자. 

[* 주:핀업 걸 (Pin-up Girl), 또는 핀업 모델 (Pin-up Model)은 흔히 가요 문화에서 사용되는 대량 생산된 이미지 중 하나이다. 패션 모델, 글래머 모델, 여배우들이 핀업걸로 불린다.]


◆ 깜찍섹시 ‘핀업걸’

올 여름 수영장에서 깜찍하고 섹시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호피 패턴이 가미된 선글라스는 어떨까. 생기 넘치는 패턴과 미러 렌즈가 돋보이는 원형 프레임 선글라스는 과감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사진: 수영복_액세서라이즈/선글라스_마인드 마스터
▲사진: 수영복_액세서라이즈/선글라스_마인드 마스터

이때 패셔너블한 복고 스타일의 비키니와 함께 매치하면 상큼발랄한 핀업걸을 연상케할 수 있다.

보다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이번 시즌 트렌드인 대리석 패턴 선글라스를 활용해보자. 독특한 패턴과 라운드 타입의 캣츠 아이 프레임이 조화로운 선글라스는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개성 넘치는 비치룩을 뽐낼 수 있다. 특히 실버 컬러의 템플은 수영장에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을 강조해준다.


◆ 분위기 여신 ’시크걸’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을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그라데이션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볼드한 템플과 투명 그라데이션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수영장에서 깨끗하고 청량감 넘치는 느낌을 배가시킬 것. 

뿐만 아니라 오버사이즈 핏은 얼굴이 작아 보이는 착시 현상을 일으켜 시크한 인상을 살릴 수 있다.

▲사진:수영복_액세서라이즈/선글라스_마인드 마스터
▲사진:수영복_액세서라이즈/선글라스_마인드 마스터

고급스러움의 절정은 단연 올블랙 선글라스다. 올블랙 선글라스는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컨템포러리한 감성으로 세련된 감각을 한껏 표현할 수 있다. 

이는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의 수영복부터 패턴이 가미된 수영복까지 모두 조화를 이뤄 활용도가 높고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올 여름 트렌드를 선도하고 싶다면 과감한 패턴 선글라스를, 심플한 멋을 추구한다면 시크한 블랙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마인드마스터, 액세서라이즈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