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발랄한 플라워 선글라스 vs 클래식한 하금테 선글라스, 내 스타일은?

15.06.16 15:21

피부뿐 만 아니라 눈 건강에도 좋지 않는 자외선을 막기 위해서는 선글라스가 필수품인데, 각 브랜드에서 다양한 모양과 패턴의 선글라스를 출시하고 있다.

눈과 나의 패션 센스까지 돋보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인 선글라스, 이 중 느낌이 사뭇 다른 플라워 패턴과 하금테 선글라스를 비교해 보며 나의 스타일을 찾아보도록 하자.

▲사진제공: 왼쪽부터 로렌스폴, 톰포드, 젠틀몬스터
▲사진제공: 로렌스폴, 톰포드, 젠틀몬스터


매년 여름 시즌이 되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플라워 패턴은 여성의 매력을 더욱 어필할 수 있는 가장 인기 패턴 중에 하나인데, 특히나 화려한 플라워 패턴 선글라스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어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또한, 이번 시즌 출시된 아이템들은 개성있는 패턴과 함께 독특한 컬러의 미러 렌즈가 추가되어 유니크한 디자인들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하거나 휴가철 해변에서 비키니룩이나 래쉬가드룩과 함께 스타일링 하기 가장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발랄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 하고 싶다면 플라워 패턴 선글라스로 연출해 보는건 어떨까.




▲사진:빅터앤롤프
▲사진:빅터앤롤프

현대적인 빈티지 감각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빅터앤롤프(VIKTOR & ROLF)가 2015 S/S 시즌을 맞이하여 하금테 선글라스를 새롭게 제안한다.

전체적으로 클래식한 무드와 세련된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빅터앤롤프 선글라스는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감성으로 사랑 받는 하금테 스타일로 출시되었다.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서머 시즌, 데일리 스타일링에 가벼운 티셔츠와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할 뿐 아니라, 곧 시작되는 휴가 철에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룩을 연출 할 수 있는 빅터앤롤프 선글라스는 패션 피플들을 위한 시즌 워너비 아이템이다.

미러렌즈를 포함한 4개의 컬러로 출시되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VIKTOR & ROLF(빅터앤롤프)의 하금테 선글라스는 전국의 시원아이웨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제공:쏠트컴,데크인터내셔널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8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