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스타] 배우 김아중의 특별한 재능기부 컬러링 북, 이런 색칠공부 어때요?

15.06.16 11:01

- NGO 세이브더칠드런 캠페인 대사로 아프리카 여아 교육 지원에 나서, <해결책> 시리즈 1만권 한정 판매!


배우 김아중이 추천하는 색칠공부가 눈길을 모은다.

김아중은 국제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이 배움에서 소외된 아프리카 소녀들이 학교에 다닐 수 있는 ‘해결책’을 마련해주자는 의미로 제작된 컬러링북 <해결책> 시리즈에 비상한 관심을 표했다.

▲사진출처:나무액터스
▲사진출처:나무액터스

여성인권문제에 관심이 많은 김아중은 스쿨미 캠페인대사를 맡아 꾸준히 아프리카 소녀들의 교육에 관심을 기울이는가 하면 최근 제 17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홍보대사를 역임하며 여성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의 발전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지는 등 진정성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스쿨미 캠페인대사인 김아중은 “<해결책> 컬러링을 하면서 책 판매 수익금 전액이 아프리카 소녀들이 학교에 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에 쓰이는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해결책> 시리즈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최근 베스트셀러로 주목 받은 컬러링 북 <시간의 정원>을 그린 송지혜 작가와 액션서울 홍민아 작가가 맡아 화제를 모았다. 

6월 16일부터 인터넷교보문고를 통해 1만 권 한정으로 판매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나무액터스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