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더워도 너무 더워~ 놈코어 스타일로 시원하고 핫하게!

15.06.15 16:02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는 더운 여름 날씨가 본격적으로 시작 되었다. 

무더운 날씨로 인해 옷을 갖춰 입는 것도 거추장스럽고 신경 쓰이는 요즘, 편안하면서도 쿨해보이고 남들보다 '핫'해 보일 수 있는 놈코어룩(NORMCOE)룩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 만인의 사랑 데님으로 심플하게 핫하게! 

데님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며 사랑 받는 소재이지만, 다소 도톰하고 통풍이 잘 되지 않는 소재이기 때문에 30도를 웃도는 폭염주의보 앞에서는 주저하게 된다. 

하지만 숏츠나 스커트와 같은 아이템을 잘 선택한다면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을 터. 컬러가 다른 데님 소재의 아이템으로 상의와 하의를 매치해 시각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청청패션을 시도한다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데님 스타일링의 진수를 보여줄 수 있다.

이외에 자연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멋을 느끼고 싶다면 디스트로이드 진(일명 찢청)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①②③칼라거펠트 ④오즈세컨 ⑤⑥폴앤조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①②③칼라거펠트 ④오즈세컨 ⑤⑥폴앤조
     
  
# 강렬하게 POP POP 튀어라! 

무채색으로만 놈코어룩을 연출한다면 보는 사람마저 땀 흘리는 상황이 발생할 것이다. 여름인 만큼 눈이 즐겁고 통통 튀는 팝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 보자! 

보기만해도 상큼해지는 비비드한 컬러의 원피스에 화려하지 않은 목걸이나 팔찌와 같은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움은 살리면서 어디서도 주목 받을 수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좌측부터 ①오즈세컨 ②헤지스레이디 ③타스타스
▲좌측부터 ①오즈세컨 ②헤지스레이디 ③타스타스

비비드 컬러의 팬츠나 스커트를 선택할 때 상의는 심플하게 매치해 강렬한 컬러가 중복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포인트가 되는 컬러의 의류가 없어 밋밋한 패션이 걱정이라면 선글라스, 가방, 시계 등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청량감 넘치는 팝 컬러 놈코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①모스키노by다리F&S ②플레이노모어 ③④메트로시티 ⑤꽁뜨와데꼬또니에 ⑥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워치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①모스키노by다리F&S ②플레이노모어 ③④메트로시티 ⑤꽁뜨와데꼬또니에 ⑥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워치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 제공:비주컴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