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스타일 지수 높이는 컬러 포인트 가방, 스타일따라 선택해봐

15.06.12 14:36

시원한 썸머룩에 컬러 포인트 아이템으로 미니 크로스바디백을 추천한다.  미니 크로스바디백은 양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외출룩으로 최적의 포인트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페스티벌같은 외출 활동 시 스타일 지수를 한껏 높일 수 있는 컬러 포인트 가방 연출법을 소개한다.


▲사진:세인트스코트런던 '엘리스 미니 크로스바디백' 트로피칼레드
▲사진:세인트스코트런던 '엘리스 미니 크로스바디백'

강렬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트로피컬 레드 컬러의 가방이 제격이다. 트로피컬 레드 컬러로 섹시미를 더한 미니백에 올 블랙 의상과 레드 립스틱을 매치하면 시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2.jpg

발랄하고 활동적인 매력을 어필할 땐 블루 컬러를 추천한다. 경쾌한 느낌을 자아내는 앙증맞은 사이즈로 활동량이 많은날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데님 블루 컬러로 경쾌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살렸다면 데님 오버롤 팬츠와 화이트 버킷햇으로 패셔너블한 감성을 살려보자.



페스티벌 스타일링에서도 여성미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옐로우 컬러 가방으로 페미닌걸이 돼보자. 사진의 사프란 옐로우 컬러백은 골드 컬러 체인과 어우러져 여성미에 은근한 우아함을 동시에 더한다. 단, 페미닌한 느낌을 살린 페스티벌룩을 연출할 때는 무채색 의상을 선택해 깔끔한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좀 더 유니크한 컬러 가방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샴페인골드나 스위트 핑크 컬러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겠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세인트스코트 런던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