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스포티즘 스타일링, 스포티한 티셔츠 한장으로 섹시부터 힙합까지!

15.06.10 10:28


올 여름 패션의 핫 키워드는 바로 ‘스포티즘’이다. 편안함과 트렌디함을 두루 갖춘 스포티즘은 어떻게 믹스매치 하느냐에 따라 섹시부터 힙합 스타일까지 다양한 느낌을 주는 것이 매력.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알아본 각양각색 ‘스포티즘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다리가 예쁜 그녀들의 ‘섹시’ 스포티 룩

섹시한 스포티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레터링이 더해진 블랙 티셔츠를 주목해보자. 소매의 과감한 시스루 디테일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레더 스커트의 조화는 시크한 분위기의 정점을 찍어줄 것. 

여기에 여름처럼 시원한 느낌을 더해주는 스트랩 샌들을 착용하면 더욱 도도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포티 룩이 완성된다.

▲사진출처:아클림콜렉트(ACLIMCOLLECT)
▲사진출처:아클림콜렉트(ACLIMCOLLECT)

스포티한 롱 티셔츠로 하의 실종 패션을 연출하는 것도 좋다. 이때 보일 듯 말 듯 심플한 숏츠를 믹스매치하는 것이 섹시한 각선미를 표현하는 관건이다. 

뿐만 아니라 적당한 높이감이 있는 하이탑을 함께 매치하면 아찔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포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자유분방 ‘힙합걸’

시스루 티셔츠가 과하다고 생각했다면 오산이다. 스포티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시스루 티셔츠는 감감적인 스트릿 패션의 기본이 될 아이템. 

요즘 대세인 힙합걸 느낌을 주고 싶다면 화이트 스냅백 또는 독특하고 강렬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더해주는 것도 좋다.


패턴이 가미된 블루종도 스포티 룩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보다 도도하고 와일드한 힙합 스타일을 살리려면 가죽 쇼츠를 매치해보자. 

과감한 가죽 쇼츠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화이트 스니커즈로 스타일링을 마무리 하면 시선을 사로잡는 패션을 과시할 수 있다.


아클림콜렉트 관계자는 “여성 스포티 룩은 섹시부터 캐주얼, 힙합 스타일까지 만능으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이 매력”이라며 “올 여름 스포티한 아이템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는 걸크러쉬에 도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 출처:아클림콜렉트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4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