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이나영, ‘섹시 vs 청순’ 반전 스타일링 화제! ‘이러니 안 반해?’

15.06.08 17:44

연예계 대표 신비주의 커플 이나영과 원빈의 깜짝 결혼 소식에 이나영의 스타일까지 주목 받고 있다.  

최근 공개된 화보와 팬사인회 현장에서 이나영은 섹시함과 청순함을 넘나드는 반전 스타일링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같은 가방으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여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얼마 전 공개된 핸드백 화보에서 이나영은 고혹적인 분위기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화보 속 이나영은 긴 생머리에 몸이 밀착되는 블랙 컬러 원피스를 입고 매혹적인 느낌을 풍겼는데, 특히 전체적으로 미니멀하고 심플한 의상에 강렬한 레드 컬러의 백을 매치해 섹시한 매력을 보여줬다. 



또한 같은 디자인의 터코이즈 컬러의 백과 등이 훅 파진 과감한 디자인의 화이트 점프수트를 매치해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



또 이나영은 팬사인회에서 청순미의 대명사답게 고풍스럽고 여리여리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이나영은 파스텔 컬러의 블라우스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청순한 스타일로 남심을 자극했다. 여기에 베이지 컬러의 백을 선택해 이나영의 스타일을 한층 더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배가시켰다.



'만인의 그녀'에서 '원빈의 그녀'로 품절녀가 된 이나영의 고혹적이고 청순한 스타일에 빛을 더해준 백은 랑카스터 ‘이네베르니스’ 제품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 출처:랑카스터)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