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조,볼링에 이어 플라잉요가까지 완벽 접수, 한층 성숙해진 모습의 화보도 공개!
스포테이너 신수지는 지난 6일 한 방송에서 기적의 체조쇼와 플라잉 요가를 선보이며 국가대표 체조선수 출신다운 유연함을 과시했다.
▲사진:MBC '마이리틀텔레비젼' 방송 캡쳐
신수지는 방송 시작부터 2단 줄넘기로 몸을 풀기 시작하였고, 곧 이어 체조선수 시절 몸풀기 동작 중 하나인 180도 다리 찢기 등을 선보였다. 또한, 유연성이 없기로 화제를 모았던 PD를 즉석에서 섭외하여 유연성을 길러주는 트레이닝을 하며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체조에 그치지 않은 신수지는 "온몸에 멍이 들며 준비한 걸 보여드리겠다"며 화보로도 화제가 되었던 ‘플라잉 요가’까지 완벽하게 재연해내며 마치 한 마리의 나비가 된 것처럼 우아한 동작들도 선보였다.
이처럼 방송가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신수지가 발랄함은 잠시 두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담은 '에스콰이어' 화보도 공개됐다.
귀여운 눈웃음으로 매력을 보였던 그녀는 이번 화보에선 보다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며 섹시함까지 더하고 있다.
▲사진출처:에스콰이어
단 한번도 예뻐 보이기 위해 운동을 한 적이 없다고 하는 신수지는, 인고의 시간으로 다듬어진 체조 선수 시절과 최근 볼링으로 다져진 자연스러운 몸매로 더욱 더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광고계에서 패션과 뷰티 관련 러브콜을 받고 있는 그녀는 평소에도 의류나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 뷰티 분야에서의 행보도 주목 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사진출처: NXT인터내셔널, 에스콰이어, MBC '마이리틀텔레비젼'방송캡쳐)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