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썸 그만타고 이제 커플로!

15.06.04 16:14

- 커플 스타일링의 끝! ‘데칼코마니룩 & 시밀러룩’ 으로 애정 지수 UP! 연인 포스 풀풀~


따뜻해진 햇살에 데이트를 계획하는 (예비)커플들이 많다. 센스있는 커플이라면 혹은 썸타고 있는 예비 커플이라면 데이트 장소에 따라 색다른 스타일의 커플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이에 데이트 장소에 따라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커플로 연출 할 수 있는 커플룩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머리부터 발끝까지 데칼코마니룩 스타일링

▲사진출처:행텐
▲사진출처:행텐

스포츠나 활동적인 데이트를 즐긴다면 캐주얼한 스타일의 정석, 커플 티셔츠를 추천한다. 

같은 디자인에 보기만 해도 편안한 느낌을 주는 이 티셔츠는 스포티하고 경쾌한 커플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또 베이직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스타워즈 레터링 디테일이 가미돼 개성강한 매력까지 어필 가능하다. 

데칼코마니 커플룩이라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은 아이템을 사용한다면 자칫 촌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이땐 하나의 아이템을 다른 디자인으로 선택해 스타일링 하는 것이 방법. 

남성은 톤 다운된 블루 컬러에 핏이 멋스러운 행텐 청바지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하고 여성은 한 톤 밝은 계열에 찢어진 듯한 청바지로 활발하고 트렌디한 커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같은 듯 다른 시밀러룩 스타일링

▲사진출처:행텐
▲사진출처:행텐

똑같은 아이템의 커플룩이 부담스럽다면 같은 듯 다른 분위기의 시밀러룩을 연출해보자. 

깔끔한 스타일의 헨리 티셔츠와 브이넥 티셔츠는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줘 차분한 분위기의 데이트를 선호하는 커플에게 제격.  같은 컬러 다른 스타일의 커플룩은 각자의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커플들이 연출하기 좋은 스타일링 방법이다.

시밀러룩은 컬러에 통일감을 주는 것이 센스있는 커플 스타일 연출법이다. 남성은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 블럭이 고급스러운 티셔츠와 블랙 팬츠로 남성적인 매력을 뽐내고 여성은 남자친구와 같은 컬러의 브이넥 티셔츠와 스커트를 매치해 패셔너블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시밀러룩은 연인과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맞춰 스타일링 하는 것이 중요하다.

동일한 아이템으로 커플 스타일을 연출할 땐 컬러나 패턴을 다르게 선택해도 개성있는 커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행텐, 믹스엑스믹스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5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