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복면검사’ 김선아의 카리스마 넘치는 오피스룩 스타일링

15.06.04 10:35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복면검사’에서, 첫 등장부터 몰입도 있는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김선아.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한 그녀의 카리스마 넘치는 오피스룩 스타일을 살펴보자!


◆ 오피스룩의 정석!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

▲사진:KBS '복면검사' 2회 방송 캡쳐
▲사진:KBS '복면검사' 2회 방송 캡쳐

정의파 엘리트 형사, 유민희 역으로 등장한 김선아는 매니시한 오피스 룩으로 세련된 형사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김선아는 극중에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화이트 셔츠로 커리어 우먼의 정석을 보여주었으며, 여기에 큰 프레임이 포인트인 블랙 스트랩 가죽 워치를 착용하여 모던한 오피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 차도녀의 시크한 블랙 수트 스타일링


김선아는 셔츠와 팬츠를 함께 매치한 오피스 룩의 정석을 선보임과 동시에 편안한 티셔츠를 이너로 활용한 세미 수트 스타일링도 함께 연출했다. 

극중, 김선아는 모던한 블랙 재킷에 스트라이프 패턴 이너를 착용하여 시크하면서 편한 오피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와 같이 패턴이나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너를 착용한다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수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김선아는 펜디 타임피스의 클래식한 시계를 함께 착용하여, 더욱 트렌디한 오피스 룩을 보여주고 있다. 

김선아가 이 두 가지 스타일링에서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한 시계는 펜디 타임피스 제품으로 블랙 컬러와 골드 케이스의 조화가 고급스럽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제공:데크인터내셔널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