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옴므패션] 요리하는 남자 유연석, 훈훈한 셰프 스타일링으로 여심 흔들 ~

15.06.01 11:42

- 남자들의 워너비 패션 유연석 세프 룩 파헤치기! ‘댄디 vs 놈코어’


MBC 수목 드라마 ‘맨도롱 또똣’에서  배우 유연석은 요즘 대세인 요리하는 남자의 모습과 함께 깔끔하면서도 훈내나는 스타일로 단숨에 그를 ‘꼬픈남’으로 등극시켰다.

특히 따라하기 쉬운 스타일로 많은 남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매력적인 훈남 셰프 백건우역의 유연석 스타일을 알아보자.


◆ 댄디한 셔츠 셰프 룩
 
유연석은 셔츠 스타일링으로 댄디한 셰프 룩을 선보였다. 

▲사진:MBC ‘맨도롱 또똣’ 방송캡쳐
▲사진:MBC ‘맨도롱 또똣’ 방송캡쳐

블루 컬러의 가로 스트라이프 셔츠와 블랙 슬랙스를 매치해 슬림하면서도 풋풋한 훈남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는데, 그의 스트라이프 셔츠는 초 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별 다른 아이템 없이도 세련된 분위기의 댄디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또 가로 스트라이프가 어깨를 넓어 보이게 하는 착시효과가 줘 왜소한 남자에게도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 놈코어 가디건 셰프 룩
 
28일 방송된 ‘맨도롱 또똣’ 6회에서 유연석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심플한 데님 룩에 그레이 썸머 카디건을 매치해 깔끔한 놈코어 셰프 룩을 완성했다. 

▲사진:MBC ‘맨도롱 또똣’  방송캡쳐
▲사진:MBC ‘맨도롱 또똣’ 방송캡쳐

특히 그가 착용한 그레이 카디건은 편안한 피팅감에 썸머 보카시 소재의 꽈배기 조직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훈남 셰프 유연석의 스타일에 엣지를 더해준 카디건과 셔츠 제품은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 
MBC ‘맨도롱 또똣방송화면 캡쳐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