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때 이른 무더위 기승 속 나만의 여름 패션 스타일은?

15.05.27 11:22

-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와 아일렛 펀칭 소재를 활용한 15SS 패션트렌드 제안


최근 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등 때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어떤 옷을 입어야 스타일도 지키면서 일교차가 큰 날씨를 이겨나갈 수 있을까? 


▶ 일교차가 큰 초여름,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와 함께
  
많은 여성들이 봄과 여름에 가장 입고 싶어하는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이다. 페미닌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이만한 아이템이 없기 때문. 


▲사진출처:레니본(RENEEVON)
▲사진:레니본(RENEEVON)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는 패턴의 크기 및 색감으로 분위기가 좌우되는데, 과감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원피스는 채도 높은 선명한 컬러를 사용하여 얼굴까지 화사해 보이는 느낌을 자아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기 제격이다.


사진 출처: 키이스(KEITH)
사진 출처: 키이스(KEITH)

적당히 톤다운된 컬러로 차분하면서 지적인 느낌을 주고 싶다면, 스탠드 카라와 스커트에 잡힌 핀턱으로 단정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채도가 높지 않은 내추럴 컬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하는 원피스를 추천한다.


▶ 일교차가 큰 초여름, 아일렛 펀칭소재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앞으로 무더워질 여름에 대비해 보기에도 시원한 아일렛 펀칭 디테일의 원피스를 소개한다. 

여러가지 소재의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이 원피스는 상의 전면부분과 소매 끝단에 아일렛 소재로 유니크하면서 시원한 느낌을 주었고, 네크라인 주변은 시스루 소재를 사용하여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하의의 스커트부분은 레이스 소재를 사용하여 여성스러운 매력과 청순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사진:레니본(RENEEVON)
▲사진:레니본(RENEEVON)


독특한 깅엄체크 위에 플라워 모양의 아일렛 펀칭 자수가 돋보이는 아래의 원피스는, 체크무늬로 클래식한 느낌을 주고 플라워 아일렛장식으로 청량감을 더했다. 

▲사진:키이스(KEITH)
▲사진:키이스(KEITH)


레니본, 키이스에서 제안하는 원피스로 더운 여름, 시원하고  페미닌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 출처: 아이디룩)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8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