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패션] 성년의 날, 센스 만점 실용적인 선물 아이템 제안

15.05.13 10:26

- 진정한 ‘신사/숙녀’가 되는 젊은이들을 위한 의미 있는 추천 선물!!!


5월 가정의 달에 결코 빼놓을 수 없는 특별한 날인 ‘성년의 날’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매 해 5월 셋째 주 월요일인 ‘성년의 날’은 성인이 된 젊은이들에게 자부심과 책임감을 일깨워 주며 축하해 주는 의미 깊은 날이다. 

이맘때쯤이면 ‘성년의 날’ 선물로 일반화 되어있는 장미와 향수가 불티나게 판매되는데, 기존에 획일화된 아이템이 아닌 각각의 젊은이들 취향을 저격한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들로 일생의 한번뿐인 성년의 날을 더욱 더 축하하며 특별한 의미를 담아 선물해 보도록 하자. 



★ 소년에서 신사로의 멋스러움을 더해 줄 잇 패션 아이템

▲시계(가가 밀라노),가방(롱샴),의류(바버)
▲시계(가가 밀라노),가방(롱샴),의류(바버)


소년에서 멋진 신사로 거듭나는 젊은 남성들을 위해 격려와 축하의 선물을 마련해 보자. 

시간 관리는 어른이 될 수록 더욱 중요한 가치를 갖는데, 소중한 시간들을 의미 있고 효율적으로 사용하라는 뜻을 담은 멋스러운 시계 아이템을 추천한다. 

클래식한 느낌의 시계도 좋지만 정장보다는 캐주얼 룩이나 세미 정장을 더 자주 입게 되는 20대 초반 남성에게는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 감이 돋보이는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시계 아이템이 제격이다. 

또한 한창 멋 내기를 좋아하는 새내기들을 위해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재킷이나 팬츠와 같은 의류도 좋은 선물 아이템이다. 

어떤 취향일지 몰라 의류 제품을 선뜻 선물하기 어렵다면 스타일링 아이템은 어떨까. 캐주얼 룩뿐 만 아니라 수트 룩 어디에나 매치하여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가죽 백 팩이나 크로스백도 성년이 된 젊은 남성들의 멋스러움을 한 껏 높여 줄 추천 선물 아이템이다.


★ 소녀에서 숙녀로의 변화를 빛내줄 잇 패션 아이템 

▲토트백( 롱샴),클러치(브레라),시계(프레드릭 콘스탄트)
▲토트백( 롱샴),클러치(브레라),시계(프레드릭 콘스탄트)

귀여운 소녀에서 사랑스러운 숙녀로 한 단계 성장하는 여성들을 위해 형식적인 아이템보다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수업교재부터 뷰티 아이템이 가득한 파우치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가방이나,  때로는 가볍게 스타일링하는데 안성맞춤인 클러치 백을 추천한다. 

시간, 장소, 상황에 따라 다양한 룩을 연출하게 되는 경우가 점점 많아질 텐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상황에 따라 활용이 가능한 백 아이템을 선물한다면 매번 사용할 때마다 기억되는 특별한 사람이 될 것이다. 

또한,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가치 있게 사용하라는 의미를 담아 시계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다양한 악세서리를 매치하지 않아도 스타일리시한 시계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다.  


인생의 한 번뿐인 그와 그녀의 성년의 날, 모두가 생각하는 장미와 향수가 아닌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축하와 응원의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제공:보이스컴)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