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뷰티] '로라메르시에'의 뮤즈 천우희

15.04.29 10:05

- 배우 천우희, 봄을 담은 청초함과 우아함!

배우 천우희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메르시에가 함께한 두 번째 광고가 공개됐다.
 
로라메르시에의 뮤즈 천우희는 이번 화보에서 청초하고 맑은 피부에서 우러나오는 여배우의 우아함을 발산했다.   
 
▲ 사진제공=(주)나무엑터스
▲ 사진제공=(주)나무엑터스
 
천우희는 깨끗한 피부에서 자연스러운 광채가 발산되는 화사한 모습부터, 무결점의 보송보송한 피부로 남심을 자극 하는 청순함 까지 두 가지 매력을 발산했다.
 
이제까지 보지 못했던 천우희의 청초하고 우아한 모습에 현장 관계자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 로라메르시에 '실크파운데이션'
▲ 로라메르시에 '실크파운데이션'
 
천우희의 매력적인 화보를 연출한 로라메르시에의 ’실크파운데이션'은 실크를 몸에 걸친 것처럼 피부에 편안함을 주며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벼운 사용감의 파운데이션으로,
 
소량 만으로도 뛰어난 커버가 가능하여 쉽게 가려지지 않는 피부 결점들 까지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모이스춰라이징 타입과 오일 프리 타입 두 가지로 출시되어, 피부 타입 별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천우희는 영화 ‘한공주’로 제 35회 청룡영화상과 34회 영평상 비롯해 여우주연상만 6번 수상하며 파란을 일으켰다.
 
영화 ‘손님’, ‘뷰티인사이드’ 개봉을 앞두고 있다. 5월 1일에 전주국제영화제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사진=(주)나무엑터스 제공)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