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설레는 연말 연시, 누구보다 빛나는 액세서리 스타일링!

14.12.05 17:51

 
어느덧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과 2015년 새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연말 연시가 되면서 패션 피플들은 나만의 스타일을 마음껏 뽐내듯, 한껏 화사하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이 시즌이 온 것을 환영하고 있으며 특히, 계속해서 쏟아지는 트렌디한 아이템들은 수 많은 사람들을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만든다. 연말 연시, 각종 모임과 파티로 분주한 하루하루 보내는 그대에게 자리에서 더욱 빛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누구보다 빛나는 골드 & 실버 아이템!
 
31.jpg

[골드 워치 페라가모, 로즈 골드 워치 미쉘에블랑 / 골드 클러치, 실버 쇼퍼백 모두 로사케이 /
실버 네크리스 모두 레니본]

연말 모임에서 너무 튀지도 않으면서, 주목 받을 수 있는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전체적으로 어두울 수 있는 겨울 스타일링에 골드와 실버 컬러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매치 함으로써, 누구보다 주목 받고 패셔너블한 연말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다. 시계 그리고 액세서리로도 사랑 받는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골드 브레이슬릿 워치와 럭셔리한 감성과 엘레강스한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미쉘에블랑의 골드 워치는 특별한 액세서리 없이도 팔찌처럼 연출 할 수 있어, 시계 하나 만으로도 스타일의 완성을 시켜주는 워너비 아이템이다. 또한 여성들의 연말 스타일에 빠질 수 없는 백 아이템 중, 로사케이에서 출시한 파이톤 골드 클러치와 다이아 디테일의 실버 쇼퍼백은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제품으로 연말 연시 많은 모임에 포인트 백으로 손색이 없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며, 레니본에서 선보이는 볼드한 실버 네크리스는 언제 어디에서나 빛나는 스타일링으로 주인공을 만들어 주는 액세서리 아이템이다.
 

*유니크, 트렌디! 퍼 액세서리 아이템
 
32.jpg

[레드 퍼 워치 펜디 / 퍼 백 로사케이 / 퍼 귀마개 타임 / 퍼 머플러, 퍼 카라 모두 레니본]

 윈터 시즌, 특히 연말에 더욱 매력을 발하는 퍼 아이템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그리고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출시되고 있다. 펜디 타임피스 25주년을 기념하여 선보인 마이웨이 컬렉션은 우아한 폭스 퍼 깃털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벌써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며, 이번 시즌 로사케이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 퍼 숄더 백 역시 유니크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럭셔리 아이템으로 이미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백이다. 또한, 타임에서 출시한 퍼와 니트가 조화되어 시크한 느낌을 주는 귀마개와 레니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상큼한 파스텔 컬러의 퍼 머플러와 카라는 따뜻함을 챙기면서 톡톡 튀는 윈터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는 시즌 잇 아이템이다.
 

*겨울 남자의 클래식한 스타일링!
 
33.jpg

[패딩 블레이져 페트레이 / 헤링본 토트백 로사케이 / 아이웨어 포나인즈 / 스퀘어 워치 아이그너]
 
남성들 역시 연말 연시에 다양한 액세서리를 착용하여 더욱 패셔너블한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으며 윈터 시즌, 남성들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어줄 클래식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패딩 블레이저는 스타일을 챙기면서 방한 기능까지 갖춘 아이템이며, 이번 시즌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페트레이에서 출시한 차콜 그레이 컬러의 제품은 남성들에게 클래식한 감성을 선사하는 윈터 시즌 베스트 아이템이다. 또한, 로사케이에서 선보이는 그레이 헤링본 토트백은 높은 퀄리티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남성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지적이고 차분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해주는 포나인즈 아이웨어와 모던한 스퀘어 프레임이 돋보이는 아이그너의 레더 워치는 남성들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윈터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워너비 아이템이다.
 
거리의 화려한 불빛과 다양한 만남들이 하루하루를 설레이게 하는 연말 연시 시즌, 눈 깜짝할 새에 우리 곁을 지나가버리기 전에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패셔너블한 윈터 스타일링을 마음껏 뽐내보자.
 
 
보도자료/문의 stylerising@hrising.com
 
(사진=갤러리어클락 / 로사케이 / 레니본 / 타임 / 페트레이 / 시원아이웨어)
스타일라이징
styl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패션비즈,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6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