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Rising

‘품격&로맨틱’ 여름 밤을 위한 男女 데이트룩 연출법

14.08.11 19:18


더위가 최고조인 한낮을 피해 심야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이 눈에 띈다. 야간 개장하는 고궁 혹은 한강 등지에서 심야 데이트를 즐길 땐 격식을 갖춘 듯 품격있는 스타일링이 여름 밤 데이트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 이에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여름 밤 남녀 데이트룩 연출법을 소개한다.
 

*여름 밤, 여자를 우아하게 만들어주는 마법의 블랙 원피스!
 
6.jpg
▲원피스-미니멈/ 가방-콴펜/ 신발-슈스파
▲원피스-미니멈/ 가방-콴펜/ 신발-슈스파
 
여름 밤 데이트에서 우아한 여성미를 드러내고 싶다면 원피스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미니멈의 블랙 원피스는 볼드한 주얼 장식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껏 고조시킨다. 여기에 여름 니트 소재의 상의를 레이어드하면 감각전인 면모를 과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에어컨 등 실내외 온도차로부터 건강까지 지킬 수 있다.
 
블랙 원피스로 모던한 느낌을 연출했다면 가방, 신발 등 액세서리는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을 매치해주는 것이 좋다. 강렬한 레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클러치 백과 글래머러스한 매력이 느껴지는 실버 슈즈는 블랙 컬러 원피스와 어우러져 패셔너블하면서도 화려한 여름 밤 데이트룩을 도와준다.
 

*남자의 여름 밤 데이트룩, ‘재킷’만 걸쳐도 댄디한 매력 ‘업’!
 
7.jpg
▲재킷, 티셔츠, 바지-레노마/ 시계-게스 워치/ 신발-슈스파
▲재킷, 티셔츠, 바지-레노마/ 시계-게스 워치/ 신발-슈스파
 
센스 있는 남성이라면 여름 밤 데이트 시 재킷 착용이 필수다. 울 린넨 소재로 시원한 분위기를자아내는 레노마 재킷은 가볍게 걸치는 것 만으로도 격식을 갖춘 듯한 느낌을 선사할 수 있다. 이때 보다 갖춰입은 듯한 데이트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행커치프를 활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이에 더해 그레이 컬러 면 팬츠를 하의로 착용하면 단정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이 발산된다.
 
남성들의 패션 필수 아이템인 시계는 실버 메탈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시원함과 시크한 느낌을 동시에 더해줄 수 있는 비법이다. 또 클래식한 디자인의 테슬로퍼를 신으면 편안할 뿐만 아니라 세련된 남성미가 느껴지는 남자 여름 밤 데이트 패션이 완성된다.
 
미니멈 관계자는 “한여름 밤 데이트를 즐길 땐 품격이 느껴지는 스타일링 연출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이끌어 낼 수 있다”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원피스, 썸머 재킷 등은 한벌만으로도 갖춰입은 듯한 느낌을 선사해 추천하는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보도자료/문의 stylerising@hrising.com
 
(사진=미니멈, 콴펜, 슈스파, 레노마, 게스 워치)
스타일라이징
styl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패션비즈,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

Style.R NEW

Style.R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