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Rising

AB6IX, ‘식스센스’ 트랙리스트 공개

19.10.02 09:45

191002_AB6IX_TRACK LIST.jpg

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정규 앨범 '6IXENSE'(식스센스)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일 오후 6시 브랜뉴뮤직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작곡돌 이대휘가 작곡한 타이틀곡 'BLIND FOR LOVE'를 비롯해, 또 다른 작곡돌 김동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몽환적인 알앤비 트랙 'DEEP INSIDE', 래퍼 박우진과 임영민의 가능성을 점칠 수 있는 유닛 힙합 트랙 'D.R.E.A.M', 리더 임영민의 세련된 자작곡 'SHADOW', AB6IX 보컬 라인이 준비한 드라마틱한 발라드 넘버 'NOTHING WITHOUT YOU' 등 총 11곡의 앨범 수록곡 크레딧이 모두 담겼는데, 특히 AB6IX 멤버들이 앨범 전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한 사실도 공개되며 완성형 아티스트돌로서 남다른 면모를 뽐냈다.

또한, 완성형 아티스트돌로 불리는 AB6IX는 이전과는 다르게 메인 프로듀서 이대휘 뿐만 아니라 떠오르는 신흥 작곡돌 김동현이 3곡을 만들고, 리더 임영민까지 자작곡을 선보였으며, 박우진도 전곡 작사에 참여하는 등 전 멤버들이 고루 괄목할 만한 성과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브랜뉴뮤직은 "AB6IX는 데뷔 앨범때부터 모든 곡들을 본인들이 직접 작업해왔음은 물론이고, 안무와 무대 연출까지 멤버들이 많은 부분을 관여하며 스스로 만들어왔다. 이번 정규 앨범 '6IXENSE' 역시 총 11곡의 수록곡 전곡을 브랜뉴뮤직의 막강 프로듀서진과 함께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첫 정규 앨범 ‘6IXENSE'는 지난 26일부터 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판매 시작 이후 각종 실시간 음반 판매차트 1위에 오르며 기염을 토하고 있다. 음원은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최현정 기자 gagnrad@happyrising.com
※ 저작권자 ⓒ 뮤직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