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거침없는 액션, 압도적인 몰입감 ‘무간도 외전‘ 오늘 개봉

19.07.25 14:06

mp.jpg


태국의 거대 마약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잠입한 형사와 조직의 왼팔이 만나 엇갈린 운명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액션 영화 <무간도 외전>이 드디어 오늘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영화 <무간도 외전>은 마약 전쟁으로 벌어진 스릴 넘치는 스토리와 액션에 특화된 글로벌 액션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리얼 액션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성룡의 폴리스 스토리4>, <파라독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입체적인 캐릭터를 선보인 노혜광은 무에타이, 자유격투기, 태권도 등 탄탄한 무술 실력을 소유하고 있어 많은 액션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무간도 외전>에서 거대 마약 조직인 삼화방의 보스 벽력가 역을 맡아 유일무이한 레전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엇갈린 운명을 마주하게 된 조직의 왼팔과 잠입한 경찰의 얽히고설킨 관계로 시작된 비극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무간도 외전>은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액션으로 극의 긴장감을 증폭시키며 독보적인 언더커버 액션 느와르 영화의 탄생을 알려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끝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는 스토리와 사실감 있는 액션 장면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무간도 외전>은 바로 오늘 만나볼 수 있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빅웨이브시네마)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