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쿨내 나는 코미디, 조니 뎁 출연 ‘수상한 교수’

19.07.03 16:32

main_poster.jpg


8월 개봉을 앞둔 인생 막장 코미디 <수상한 교수>로 돌아온 조니 뎁이 관객들의 무더위를 날려줄 쿨한 코믹 캐릭터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수상한 교수>는 불치병 말기 판정을 받게 된 대학교수 ‘리차드’가 남은 삶을 마음껏 즐기기로 결심하고 자신만의 수상한 피날레를 계획하며 벌어지게 되는 인생 막장 코미디. 그는 특유의 능청스럽고 익살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시한부 선고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쿨내 나는 태도를 유지하는 독특한 캐릭터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직장 상사와 바람난 아내, 커밍아웃 후 집에 애인을 데려오는 딸, 그리고 수업시간에 일탈을 일삼는 엉망진창 제자들까지. 당혹스러운 상황 속에서 규칙도 편견도 버린 리차드의 돌발 행동을 통해 관객들을 빵 터지게 만든다. 이처럼 올 여름 조니 뎁이 선사할 쿨내 진동하는 인생 막장 코미디 <수상한 교수>는 시종일관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예측불허의 웃음 포인트와 매력적인 코믹 캐릭터의 탄생으로 전 세대의 취향을 아우르며 오는 8월 최고의 휴가 선물이 될 것이다.

조니 뎁이 전하는 엉망진창 인생 막장 코미디 <수상한 교수>는 오는 8월 개봉하여 국내 극장가를 발칵 뒤집을 것이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