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칼 어반 X 앤디 가르시아 ‘벤트 : 마약의 도시’ 7월 개봉 확정

19.06.13 13:58

main_poster.jpg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불타는 도시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든 것을 잃고 누명을 쓴 남자가 모든 것을 걸고 펼치는 복수에 대한 궁금증이 상승하는 동시에 화려한 스케일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휘날리는 불꽃 위로 짙은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배우들의 화려한 비주얼까지. “거대 조직의 음모를 파헤쳐라”라는 카피는 거대한 조직에 맞서 복수를 계획하는 그들만의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여기에 <캡틴 아메리카> 제작진이 참여했다는 카피는 웰메이드 액션을 기대케 만든다. 

이처럼 강렬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웰메이드 범죄 액션을 예고한 영화 <벤트: 마약의 도시>는 화려한 캐스팅과 제작진 라인업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 <스타트렉 시리즈><토르: 라그나로크><반지의 제왕 시리즈> 등 굵직한 작품들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칼 어반과 <오션스 시리즈><대부 3><맘마미아 2>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앤디 가르시아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모던 패밀리]에서 ‘똑뚜미 여사’로 불리며 독보적인 캐릭터로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는 소피아 베르가라가 이번 작품을 통해 이전과 다른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연기 변신에 도전할 예정. 이처럼 연기력을 입증 받은 배우진에 <캡틴 아메리카> 제작진이 참여해 2019년 또 다른 웰메이드 범죄 액션을 기대하게 만든다. 

화려한 캐스팅과 실력파 제작진의 라인업으로 새로운 웰메이드 범죄 액션을 선보일 영화 <벤트: 마약의 도시>는 7월 개봉한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버킷스튜디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