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어두운 현실에 맞선 엄마의 처절한 모성애 ‘로지’ 보도스틸 공개

19.04.24 16:31

1.jpg


집을 잃고 거리에 내몰린 가족을 지키기 위해 차가운 세상에 뛰어든 엄마 ‘로지’ 의 가슴 시린 이야기를 처절하게 그려 낸 작품 <로지>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보도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집도, 잃을 것도 없지만 가족을 지키겠다는 다짐 하나로 차가운 세상에 부딪히고 있는 엄마 ‘로지’의 간절한 모성애를 담아내고 있다. 가장 먼저 집을 잃은 후 작은 차 한대에 몸을 실은 ‘로지’와 네 아이들의 모습이 눈에 띈다. 좁은 차 안, 절박한 상황 속에서도 ‘로지’는 아이들을 가장 우선시하며 일일이 눈을 맞추고 있는 장면으로 따뜻한 엄마의 모습을 엿보게 한다. 특히 당장 오늘 밤 가족들이 머물 곳을 찾기 위해 전화기를 손에 놓지 못한 채 고군분투하고, 아이들 앞에서 애써 담담한 척 하던 그녀가 남몰래 어둠 속에서 눈물을 터트리는 장면은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로지>는 앞선 해외 개봉 당시 영화 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 언론과 평론가들의 평가를 반영한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전 세계 해외 유명 언론들의 극찬 리뷰를 얻어내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어, 국내 가정의 달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마음을 뜨겁게 울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일랜드의 슬픈 현실을 반영하며 2019 가장 가슴 아픈 화제작으로 떠오른 <로지>는 오는 제 20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오는 5월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 BoXoo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