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애니블록버스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 두 명의 히어로’ 5월 개봉

19.04.11 17:18

main_poster.jpg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두 명의 히어로’는 전 세계 인류의 80%가 ‘개성’이라는 초능력을 지닌 세상을 점령하려는 최강 빌런에 맞서, 학생들의 운명을 건 최강 미션을 그린 초특급 애니블록버스터이다. 이번 작품은 일본에서 ‘원피스’, ‘나루토’, ‘데스노트’, ‘하이큐’ 등과 함께 2000년대 대표만화로 선정되고 누적 판매율 2,100만부를 돌파한 최고 인기 코믹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아 원작자 호리코시 코헤이가 외국인으로서는 처음으로 서울미디어코믹스에서 선정한 2018 올해의 만화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첫 극장판인 이번 작품은 원작자인 호리코시 코헤이가 총 감수를 진행해 스토리와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였다. 
북미 개봉 당시 ‘너의 이름은.’을 뛰어 넘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북미에서 개봉한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TOP 10에 오르고, 할리우드 실사 영화화까지 확정될 정도로 강력한 액션과 매력적인 스토리의 힘을 인정 받았다. 일본과 미국에 이어 국내에 최초로 개봉하는 것이라 더욱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일본의 대표적인 인기 성우 야마시타 다이키, 오카모토 노부히코, 미야케 켄타, 시다 미라이가 목소리를 맡고, 톱배우이자 가수인 스다 마사키가 주제곡으로 참여하여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애니판 엑스맨’이라고 불릴 만큼 각기 다른 ‘개성’이라는 초능력을 갖춘 히어로가 총집합 해 귀여운 외모에 반전되는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액션을 통해 기존 애니메이션과는 또 다른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것이다. 또한 원조 팬들이 그토록 기다린 [공백의 여름]이라는 비하인드 스토리 역시 오직 극장판에서만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두 명의 히어로’는 오는 5월 16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한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리틀빅픽처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