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는 리얼 액션 ‘비룡본색’

19.03.22 11:01

mp.jpg

올봄, 관객들에게 강렬한 리얼 액션을 선보일 언더커버 액션 누아르 <비룡본색>이 오는 3월 28일로 개봉일을 확정하며 긴장감이 가득한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2.jpg

영화 <비룡본색>이 오는 3월 28일(목)로 개봉일을 확정하고, 거대 조직과의 강렬하고 숨막히는 액션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비룡본색>은 마약 조직에 의해 의형제를 잃게 된 특수 사건 수사대 ‘용소봉’이 마약 조직에 잠입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리얼 액션 누아르 영화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중국 액션 누아르 영화의 부활을 예고하듯 매 장면 장면이 숨막히는 액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마약 조직들 간의 전쟁을 야기하며 시작하는 예고편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잠입에 성공한 ‘용소봉’이 조직 우두머리의 마음을 얻기 위해 맨몸으로 벌이는 강렬한 액션 장면은 역대급 범죄 액션을 예고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마지막으로 정체가 탄로 난 ‘용소봉’이 걷잡을 수 없는 위험에 빠져드는 장면들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키며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범죄 조직 소탕을 위한 불꽃 튀는 대결을 선보일 <비룡본색>은 통쾌하고 강렬한 리얼 액션으로 올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 잡입경찰 ‘용소봉’의 언더커버 액션 누아르 <비룡본색>은 오는 3월 28일(목) 개봉 예정이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BX픽쳐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미디어라이징 많이 본 뉴스
-[아차현장] 헤이즈의 감성 집합체 ‘쉬즈 파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