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3월 봄, 화이트데이에 ‘찰떡’인 로맨스 영화 '에브리타임 룩 앳 유'

19.03.14 17:16

에브리타임 룩 앳 유_메인 포스터.jpg

자신을 찾아 떠난 낯선 여행 길에서 예기치 못한 사랑을 만난 두 남녀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이야기를 담은 트립 로맨스 무비 <에브리타임 룩 앳 유>가 화이트데이인 오늘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 속에 드디어 개봉했다. <에브리타임 룩 앳 유>는 각자의 고민과 상처를 안고 떠난 여행길에서 우연히, 운명적으로 만난 젊은 두 청춘 남녀가 즉흥적이고 낭만적으로 자신들만의 여행과 로맨스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아름답게 그린다. 독일 베를린, 독일 퀼른, 벨기에, 프랑스, 스페인, 스페인 산세바스티안, 그리고 목적지인 포르투갈에 이르기까지 유럽의 각국을 캠핑카 한 대로 자유롭게 여행할 주인공들은 본능적이고 현실적인 것을 사랑의 중심으로 생각하는 남자 ‘얀’과 마음의 느낌과 끌림의 시작만이 본능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주장하는 여자 ‘율’의 특별한 대화를 통해 관객들에게 최고의 힐링을 안겨 줄 예정이다.


1.JPG
2.jpg

한편, <에브리타임 룩 앳 유>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려 온 관객들은 온라인 네이버 영화 기대 평점을 통해, “로맨스 영화를 보고 싶었는데 이런 류의 영화는 어떨지 궁금해서 보고 싶은 영화”(호스**), “<리틀 포레스트>+<그린 북> = <에브리타임 룩 앳 유>”(창바*), “유럽의 풍경과 함께하는 로맨스. 이런거 진짜 좋아하는데”(dram***), “봄에 보면 딱 좋을 것 같네요. 가슴 설레는 곳으로 훌쩍 떠나고 싶을 때”(cinema****), “봄에 보기 딱 좋은 영화네요! 로맨스 기대됩니다. 음악도 엄청 좋은 듯!”(영화****), “음악도 좋고 이들의 여행을 따라가면서 나도 즐거웠던 영화!”(배**), “설렘 가득~ 봄에 딱인 영화인 듯! 기대합니다”(도비**), “포스터가 넘 예쁘네요~ 잔잔하니 재미있어 보이는 로맨스 영화!”(cij5****)등의 뜨거운 기대를 이어왔다.

관객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사로잡을 트립 로맨스 무비 <에브리타임 룩 앳 유>는 바로 오늘, 3월 14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BoXoo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