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올랜드 블룸과 임달화의 환상적 케미 '스마트 체이스'

19.03.14 17:12

mp.jpg

영화 <스마트 체이스>는 3천6백만불짜리 국보급 보물을 수송하는 보안요원들과 그것을 훔치려는 범죄집단 사이에서 펼쳐지는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thumb.jpg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동양의 진주로 불리는 상하이를 배경으로 3천6백만불짜리 국보급 화병을 영국으로 안전하게 수송해야하는 보안요원 올랜드 블룸과 임달화를 비롯해 팀원들의 비장한 모습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키는자가 있으면 뺏으려는 자가 있는 법. 중국 최고의 보물을 손에 넣으려는 범죄 집단 또한 범상치 않다. 특히 날카로운 반지를 손가락에 끼고 있는 여자 보스가 인상적이다. <스마트 체이스>는 완벽한 액션영화이지만 총격전이나 지나친 폭력과 피바다는 나오지 않지만 아드레날린을 샘솟게 할 액션이 등장하는데 범죄 집단과의 맨몸 액션부터 카 체이싱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추격전 등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그러한 화려란 액션 장면을 구현한 인물은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배우인 드웨인 존슨 등과 함께 일했던 시나리오 작가 번 하트가 투입되어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게 한다.

올랜드 블룸과 임달화의 케미가 기대되는 보도스틸을 공개한 <스마트 체이스>는 4월 개봉 될 예정이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이언픽처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