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싱글]이 2016년 6월로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배우 김혜수와 마동석 및 소속사 식구들의 코믹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최초로 공개한다. [굿바이 싱글]은 톱 여배우 ‘주연’이 본격적인 ‘내 편 만들기’에 돌입하며 벌어진 레전드급 대국민 임신 스캔들을 그린 작품.
2016년 6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여름 극장가를 시원한 웃음으로 사로잡을 [굿바이 싱글]은 이미 개봉 전부터 김혜수와 마동석이라는 의외의 조합이 상상 못한 시너지 효과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tvN 드라마 [시그널]을 통해 최고의 여배우로서 자리매김한 김혜수가 제대로 선보이는 코미디 장르라는 점에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김혜수와 마동석의 매력 넘치는 모습과 소속사식구들의 깨알 모습이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첫 번째 스틸은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의 소유자 ‘주연’(김혜수)의 모습을 담아 화제다.
눈에 띄는 화려한 드레스를 착용한 채소파 위 편안한 자세로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주연’. 필러 주사 덕분(?)에 퉁퉁 부은 입술을 내밀고 있는그녀의 코믹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영화 속에서 선보일 김혜수의 역대급 코믹 연기를 기대케 한다.
이어 ‘주연’의 '절친'이자 해외파 스타일리스트 알렉스‘평구’(마동석)의 귀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모습까지 공개됐다. 특히, 근육질 몸매의 상남자비주얼에 해맑은 표정으로 ‘브이’를 그리며 셀카 삼매경에 빠진 모습은 [베테랑]에서 보여준 아트박스 사장의 뒤를 잇는 반전 매력으로 색다른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주연’의 최측근인‘평구’를 비롯해소속사 식구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만족스러운 표정과 함께 물개 박수를 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김혜수를 비롯해 마동석 및 소속사 식구들까지 가세한 코믹 스틸 3종을 공개해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는 [굿바이 싱글]은 오는 6월 개봉한다.
-줄거리-
온갖 찌라시와 스캔들의 주인공인 톱스타 ‘주연’(김혜수). 그러나 점차 내려가는 인기와 남자친구의 공개적 배신에 충격을 받고, 영원한 내 편을 만들기 위해 대책 없는 계획에 돌입하게 되는데!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발표는 전국민 스캔들로 일이 커지고, ‘주연’(김혜수)의 불알친구이자 스타일리스트인 ‘평구’(마동석)와 소속사 식구들이 안절부절하며 뒷수습에 동분서주 하는데… 통제불능 여배우! 그녀의 무모한 계획은 계속 될까?!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쇼박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