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황야의 7인] 이병헌 극중 모습 포착! '쌍칼' 액션 선보이나?

최재필 ㅣ 16.04.12 16:12


헐리웃 영화 [황야의 7인]에 출연한 이병헌의 극 중 분장 모습이 티저 포스터를 통해 공개되었다. 콜라이더는 11일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시네마 콘 행사에 전시된 작품들의 티저 포스터를 소개하며, 이병헌이 출연한 [황야의 7인] 리메이크 버전의 티저 포스터도 함께 소개했다.

30.JPG
▲7인의 주인공들이 모인 [황야의 7인] 티저 포스터 (사진 출처:collider)

31.JPG
▲(왼쪽) 크리스 프랫, (중앙) 덴젤 워싱턴, (오른쪽) 에단 호크

32.JPG
▲(왼쪽) 이병헌의 '빌리 록'

공개된 티저 포스터속 이병헌은 극 중 빌리 록이라는 이름을 지닌 캐릭터로 출연할 예정인데, 포스터 속 모습으로 볼 때 단도를 '쌍칼'처럼 사용하는 파이터로 등장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여태까지의 헐리웃 출연작에서 강렬한 무술 연기와 카리스마를 선보인 그이기에 이번 작품에서도 그러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황야의 7인]은 존 스터지스 감독의 1960년대 서부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도적 떼에게 양식을 뺏기는 가난한 마을 사람들이 도적 떼에 맞서기 위해 총잡이를 구하러 도시에 가다가 7명의 떠돌이 총잡이들의 도움을 얻게 된다는 내용이다. 율 브린너, 스티브 맥퀸, 찰스 브론슨, 제임스 코번 등 서부영화의 전성기를 이끈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 전설적인 영화로 구로사와 아키라 감독의 1954년 일본 영화 [7인의 사무라이]를 원작으로 두고 있다.

연출은 [백악관 최후의 날] [더 이퀄라이저]의 안톤 후쿠아 감독이 맡을 예정이며 덴젤 워싱턴, 크리스 프랫, 에단 호크, 빈센트 도노프리오, 피터 사스가르드, 헤일리 베넷 등의 헐리웃 최고의 배우진과 이병헌이 함께 캐스팅되면서 주목을 받았다. 

영화는 북미 기준으로 오는 9월 23일 공개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collider)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