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우울한 배트맨은 없다! 흥겨운 [레고 배트맨 무비] 2종 예고편

최재필 ㅣ 16.04.11 10:08


레고 배트맨 단독 주연의 [레고 배트맨 무비]가 2017년 2월 개봉한다.

[배트맨] [배트맨 리턴즈] [배트맨 포에버] [배트맨 앤 로빈] [다크 나이트] [다크 나이트 라이즈] 그리고 [레고 무비] 제작진의 새로운 ‘레고 블록’버스터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웨인 저택 편’, ‘배트 케이브 편’으로 나뉘어진 [레고 배트맨 무비]의 1차 2종 예고편을 공개한다. 또한 [레고 배트맨 무비]에 이어 2017년 9월 [닌자고] 2018년 5월 [레고 무비 2]가 나란히 개봉을 앞두고 있다.

12.JPG

[레고 배트맨 무비]는 [레고 무비]에서 최고의 활약을 선보인 레고 배트맨의 활약을 그린 작품으로, 레고 고담시를 지키는 배트맨의 활약을 그린 최초 ‘레고 블록’버스터물이다.

배트맨 역은 [레고 무비]에 이어 윌 아넷이 맡고,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랄프 파인즈가 알프레드를, [씬시티]로 깊은 인상을 남긴 로사리오 도슨이 배트걸, 코믹 연기로 사랑 받는 마이클 세라와 자흐 갈리피아나키스가 각각 로빈과 조커 역을 맡았다. 여기에 세기의 디바 머라이어 캐리도 함께 목소리 열연을 펼칠 예정이며, [레고 무비]의 편집과 공동연출을 맡은 크리스 맥케이가 연출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1차 2종 예고편을 통해 배트맨의 매력을 맛보기로 확인할 수 있다. 

10.JPG

먼저 배트 케이브 편의 예고편에서는 “각본, 연출, 음향, 안무, 그리고 신의 경지에 이른 비트박스까지 다 내가 했어, 난 배트맨이니까. 남는 시간에 예고편을 만들었는데”라며 허세작렬 흥부자스러운 면모가 웃음을 자아낸다.

“엄마, 아빠 저 오늘도 고담시를 구했어요, 자랑스러우시죠?”라는 히어로다운 모습에 알프레드와의 잔망스러운 대화는 기존에 인식된 영화속 우울한 배트맨과는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11.JPG

이어 공개된 배트 케이브 편에서는 “안녕 열혈 팬들, [레고 무비]랑 비슷한데 훨씬 나아. 왜냐하면 내가 단독 주연이거든”이라고 이야기하는 뻔뻔한 자신감에 반해 전자레인지 20분과 2분을 헷갈리는 허당스러운 행동으로 밉지 않은 매력덩어리임을 확인시켜준다.

특히 [레고 배트맨 무비]는 [레고 무비]에 이어 영화 전체에 걸쳐 캐릭터의 표정을 제외하고 움직임과 배경 등은 레고 블록 하나 하나를 움직여가며 찍는 스톱 모션(stop motion) 기법으로 완성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있다.

레고 블록으로 맞춰지는 무한 창의력 세상! 초대형 3D 스톱모션 ‘레고 블록’버스터 [레고 배트맨 무비]는 2017년 2월 개봉한다. 

▲[HD] 티저 예고편-배트 케이브편

▲[HD] 티저 예고편-웨인 저택편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