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엽기적인 두 번째 그녀] 중국어 공식 포스터, 예고편 공개

16.03.17 14:14


[엽기적인 그녀]의 속편 [엽기적인 두 번째 그녀]의 중국 버전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류 관련 소식을 전문으로 전하는 해외 매체 솜피 닷컴은 16일(현지시각) 기사를 통해 엽기적인 "두 번째" 그녀]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4월 22일 중국에서 개봉한다고 전했다. 

6.jpg

7.jpg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2001년 개봉한 [엽기적인 그녀]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장면으로 견우(차태현)의 두 번째 엽기녀(빅토리아)가 영화에서 보여줄 터프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한편 3월 1일 공개된 예고편은 새로운 중국 엽기녀의 예상치 못한 반전 행동, 한층 더 커진 스케일을 자랑하며 견우의 처절한 순간들을 부각하고 있다. 

[엽기적인 두 번째 그녀]는 떠나간 엽기적인 그녀를 잊지 못한 견우가 운명적으로 첫사랑과 다시 만나 주위의 반대를 물리치고 결혼에 성공하지만, 상상을 초월하는 엽기적인 신혼생활을 맞이한다는 이야기다.
 
전편의 견우를 연기한 차태현이 그대로 출연하며, 걸 그룹 f(X)의 빅토리아(송치엔, 宋茜)가 두 번째 엽기녀를, 일본인 직장상사 유코역에 후지이 미나가 출연했다.

[품행제로] [그해 여름]을 연출한 조근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엽기적인 두 번째 그녀]는 중국에서 오는 4월 22일 개봉하며, 국내는 2016년 5월 5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신씨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