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실베스타 스텔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VOL 2] 출연? 어떤 역할을?

최재필 ㅣ 16.03.10 16:31


2.jpg

[록키][람보]의 스타 실베스타 스텔론이 마블 히어로 영화 세계에 합류하나? 최근 그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속편에 출연한다는 루머성 소식들이 전해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뉴욕 데일리 뉴스는 4일 독점 기사를 통해 실베스타 스텔론이 애틀란타의 한 호텔에서 나오는 장면과 한 손에 영화 각본으로 보이는 물건을 들고 있는 것을 포착했다. 현재 애틀란타의 파인우드 스튜디오에서 촬영중인 영화는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VOL 2]밖에 없어서 스텔론이 이 영화에 출연하기 위해 애틀란타에 온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3.JPG

▲뉴욕 데일리 뉴스 캡처

같은날 스텔론의 애틀란타 소식을 전한 피플 매거진 온라인도 그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VOL 2] 합류 소식을 보도해, 스텔론의 마블 영화 출연은 어느정도 기정 사실화 된 것으로 보고 있다. 그렇다면 스텔론은 마블 유니버스에서 어떤 역할을 하게 될까? 극 중 그가 할만한 역할은 스타로드/피터 퀼의 아버지 역할이 어울릴만 하지만 현재 그 역할은 커트 러셀이 맡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커밍순 닷넷은 8일 기사로 그가 영화 [저지 드레드]속 모습을 연상시키는 코스튬을 입고 있는 모습을 목격되었다고 전하며, 마블의 우주 경찰 집단인 '노바 군단(Nova Corps)'의 일원을 연기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4.jpg
▲노바 

실베스타 스텔론의 마블 영화 합류가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기에 출연하더라도 일회성 형식의 특별 출연으로 추측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VOL 2]는 현재 촬영 중이며, 전작의 출연진과 [헤이트풀 8]의 커트 러셀, [위대한 개츠비]의 엘리자베스 데비키, [올드보이] 리메이크 버전에 출연한 한국계 여배우 폼 클레멘티프, 드라마 [더 닉]에 출연한 크리스 설리반 등이 새롭게 합류했다.

영화는 북미 기준으로 2017년 5월 5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Marvel,뉴욕 데일리 뉴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