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다음 중 제일 뻔뻔한 주인공은?' 스타들의 불륜/외도 스캔들 2부

최재필 ㅣ 16.03.08 15:46


가정부와 다른 이성과의 외도에 빠진 스타들에 이어 이번에는 외도를 하면서도 당당하면서도 뻔뻔한 행보를 보이며 모두의 공분을 산 스타 커플들의 이야기를 아래와 같이 정리해 봤다.


불륜녀 "나도 피해자" 애쉬튼 커쳐 불륜 사건

16.JPG

데미 무어와 애쉬튼 커쳐는 2005년 16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며 결혼에 골인하게 된다. 이때까지만 해도 이 둘은 서로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이라 여겼지만, 2011년 이혼으로 파경을 맺게 된다. 애쉬튼 커쳐가 데미 무어에 마음을 잃은 것도 있었지만, 사실 이 문제의 사이에는 1명의 여성이 있었다.

2010년 9월 24일 22살의 여성 직장인 사라 릴은 샌디에이고의 하드록 호텔에서 애쉬튼 커쳐와 만남을 갖게 된다. 다정한 대화로 시작된 만남은 결국 하룻밤으로까지 이어지게 되었고, 이는 사라 릴의 인생에 있어 돌이킬 수 없는 실수로 이어지게 된다. 

다음 날 아침 미국 전역에 배포된 모든 연예계 신문 메인에 자신과 애쉬튼 커쳐의 사진이 나란히 걸려 있는 것이었다. 이는 곧 애쉬튼 커쳐의 외도설로 이어지게 되었고, 그녀는 애쉬튼 커쳐와 데미 무어를 헤어지게 한 '원흉'이 된 것이다. 

이로 인해 사라 릴은 다니던 직장에서 해고되고, 룸메이트에게 마저 쫓겨나 거주하던 아파트를 나와야만 했다. 이후 지속되는 매체들의 취재에 시달리던 그녀는 한 매체를 통해 자신도 피해자라고 주장하기에 이른다.

17.JPG
▲애쉬튼 커쳐의 불륜녀 사라 릴

"지금 저는 지옥 같은 삶을 살고 있어요. 그날 분명 애쉬튼 커쳐는 자신이 이혼했다고 말했어요. 나는 뉴스와 TV, 잡지도 거의 읽지 않아서 그의 부인이 데미 무어 인지도 몰랐어요. 나를 알던 사람들도 '너가 그런 일을 했다니 믿을 수 없다'고 그랬다구요. 게다가 저는 20대 초반의 어린 나이의 여자예요. 커쳐처럼 잘생긴 사람이 친절을 베풀며 다가온다면 누구나 저처럼 대응했을 거예요."

이 사건으로 애쉬튼 커쳐와 데미 무어는 이혼 절차를 밟게 되었고, 112억 원의 재산 분할이라는 엄청난 이혼 금액이 오가게 된다. 

P.S:사라 릴의 인터뷰에 대해서는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는데, 순진한 피해자인 척 하며 자신의 이름을 알리려 했다는 비난 여론도 만만치 않았다. 


산드라 블록의 인간말종 前 남편 제시 제임스

18.jpg

산드라 블록은 2005년 같은 배우 출신인 제시 제임스를 만나 결혼하게 되었지만, 결혼 이후에도 여러 번의 외도를 반복한 남편 때문에 2010년 파경을 맞게 된다. 

제시 제임스의 외도는 앞서 소개한 다른 남편, 남친들과는 사이즈부터 달랐다. 무려 11명이 넘는 여성과 외도를 한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2005년 결혼 이후 무난하게 이어지던 부부 생활은 2010년 초 제시 제임스가 문신 모델 미셀 맥기와 외도를 하게 되면서부터 불행해 지기 시작했다. 

미셀과의 만남에 성이 차지 않았던 제시 제임스는 이후에도 여러 여성과 만남을 지속하며 관계를 이어나가게 되었고, 결국 그의 주체할 수 없는 외도가 화를 부르게 된 것이다. 그의 외도 대상들이 대부분 유명 스트리퍼와 모델들인 탓에 대부분의 연예 매체들이 쉽게 그의 소식을 접할 수 있었다. 

제시 제임스는 이 와중 에도 문제의 여성들과 관계를 맺은 비디오를 촬영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파문은 더욱 커질수 밖에 없었다. 

불륜 소식이 알려지면서 산드라 블록과 제시 제임스의 사이는 극속도로 악화된 것은 물론이며, 심각한 섹스 중독에 걸린 것으로 알려져 장기간의 정신과 치료까지 받아야만 했다. 파장이 커지면서 산드라 블록과 제시 제임스는 이혼하게 되었지만, 5년을 함께 산 남편의 외도에 산드라 블록은 한동안 정신적인 공황상태에 빠져 있었다.

19.jpg
▲제시 제임스의 불륜녀 미셀 맥기(좌)

이후 첫 외도 대상이었던 미셀 맥기가 산드라 블록을 향해 공개적으로 사과하면서 "제시 제임스가 자신은 이혼남이라고 나를 속였다."라고 말해 제시 제임스에 대한 비난 여론을 더욱 가중시키기에 이른다. 

하지만 제시 제임스는 자신을 향한 비난 여론에 아랑곳하지 않은 듯 상식적으로는 이해가 가지 않은 행동을 하게 되는데 바로 산드라 블록과의 5년간의 결혼 생활 내용을 담은 회고록을 출간하려 한 것이었다. 그는 "5년 동안의 결혼 생활에도 양면성이 있다. 나도 상처 입은 사람이다."라고 말하며 동정 여론을 구해보려 했지만, 뻔뻔한 그만의 대응 방식은 더 큰 비난을 불러오며 그를 잊혀진 스타로 만들어 버렸다.  

이후 아픔을 극복한 산드라 블록은 현재 두 명의 아이를 입양하고, 두 살 연하의 훈남 사진작가 브라이언 랜달과 열애를 즐기며 새로운 삶을 살고있다.  


불륜녀의 자식까지 낳고 폭행까지 한 멜 깁슨

20.jpg
▲멜 깁슨과 로빈 무어

멜 깁슨은 1980년 같은 호주 출신인 간호사 로빈 무어를 만나 결혼해 슬하에 7명의 자녀를 두고 있었다. 배우 시절 방황하던 멜 깁슨의 곁을 지켰던 만큼 두 부부의 이야기는 많은 매체와 잡지에서도 화자될 정도였다. 하지만 이 아름다운 기억은 멜 깁슨의 뻔뻔한 외도로 인해 묻히게 되었다.

2009년 멜 깁슨의 불륜 사실이 알려지게 되었고, 상대는 헐리웃 스타 티모시 달튼의 전 부인이자 러시아 가수 출신인 옥사나 그리고리에바였다. 그것도 단순한 외도가 아닌 옥사나가 멜 깁슨의 딸을 임신해 살림을 새로 차려야 할 정도였다. 이미 티모시 달튼과의 사이에서 12살의 아들까지 두고 있었던 그녀는 멜 깁슨 소유의 음반회사인 아이콘 레코드와 계약을 체결한 가수로서 그와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고, 아내 몰래 3년 동안 연인 관계를 이어왔다.

이에 분노한 로빈 무어는 28년간의 결혼 생활에 대한 정마저 버린채 멜 깁슨과 이혼 소송을 벌이기에 이른다. 하지만 멜 깁슨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엑스맨 탄생:울버린]의 VIP 시사회에서 새로운 아내 옥사나를 대동하며 공개적인 연인 행세를 하며 새출발을 축하받으려 했다. 그러나 뻔뻔한 외도 행세에 그를 좋아한 팬들의 마음마저 돌아선 지 오래였다. 

21.jpg
▲옥사나 그리고리에바와 함께

그러한 부정적 여론 탓이었을까? 이들의 결혼 생활은 1년도 가지 못한 채 파국으로 치닫는다. 멜 깁슨이 옥사나와 부부싸움을 벌이다 심한 폭행을 가하게 되었고, 그로 인해 경찰 조사까지 받게 된 것이다. 이 여파로 이혼 소송과 양육권을 놓고 싸움을 벌이게 되는데, 증거 조작과 같은 볼썽사나운 모습과 사실들이 드러나게 된다.  

여러 부정적인 사생활 소식으로 인해 멜 깁슨의 헐리웃 활동은 차쯤 뜸해지게 되었다. 


"당신이 먼저 바람 폈잖아!" 맥 라이언 VS 데니스 퀘이드

22.jpg
▲(왼쪽부터) 데니스 퀘이드, 맥 라이언, 러셀 크로우

8, 90년대를 풍미한 헐리웃의 로맨틱 걸 맥 라이언은 1991년 헐리웃의 톱스타 데니스 퀘이드와 결혼하며 행복한 삶을 이어가는 듯했으나, 2000년 갑작스럽게 이혼을 해 충격을 주었다. 

단순한 부부간의 성격 차이로 인한 이혼으로 봤지만, 맥 라이언과 러셀 크로우의 열애 사실이 이혼의 결정적 원인으로 보고 있었다. 당시 두 사람은 2000년 작품 [프루프 오브 라이프]에 함께 출연했고, 너무나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면서 열애설을 불러왔다.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극구 부인했지만, 이 때문에 맥 라이언과 데니스 퀘이드의 사이가 소원해진 것으로 보고 있었다. 하지만 8년 후, 맥 라이언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그 당시 러셀 크로우와 나는 사랑한 사이인 것은 맞다. 하지만 러셀은 우리의 결혼 생활에 아무런 책임이 없다. 책임이 있다면 바로 데니스 퀘이드에게 있다."라고 말한 뒤 "데니스는 가정 생활에 불성실했으며, 오랜 시간 동안 외도 생활을 해왔었다. 그리고 이혼 후에도 더 많은 여성과 외도를 즐긴 것을 알게 되었다."라고 말해 파장을 일으켰다. 

서로의 외도에 대해 비난했지만, 결국 두 사람 모두 각자의 마음에서 멀어졌다는 것만 증명한 셈이었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IMDB,온라인 커뮤니티)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